사진: 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은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오는 14일부터 3월2일까지 다양한 상품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첫 날인 14일에는 본점, 잠실점 등 8개 점포에서 '럭키백을 잡아라'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노스페이스영, 데상트, 게스키즈, 휠라키즈 등 아동·스포츠 20여 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럭키백 안에는 러닝화, 후드티, 가방 등의 아이템이 랜덤으로 담겨 있으며, 기존 판매 가격에 비해 30~6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가격은 3만원, 5만원이다.

또 전 점 스포츠 매장에서는 신학기 가방 및 슈즈 인기 상품 선보이는 'Shoe & Bag Festival'을 진행한다. 잠실점, 청량리점 등 주요 점포에서는 신학기 가방 특설행사장을 마련해 헤드, 휠라 등 패션 가방 이월 상품을 정상가 대비 30~50% 할인 판매한다.

드라마 '응답하라 1994' 컨셉트의 복고 스타일 상품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잠실점, 노원점 등 6개 점포에서는 복고 가방 브랜드인 '잔스포츠' 특별 행사를 전개한다.

또 14~23일 빈폴키즈, 닥스키즈, 블루독 등 30여 개 아동 브랜드에서는 초등학생을 위한 '키즈 스타일'을 제안한다. 봄과 어울리는 컬러감 있는 패션성과 착용감, 실용성을 모두 고려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경품 행사도 마련했다. 롯데백화점 전 점에서는 '희망찬 신학기, 황금 福 돼지' 행운 잡기 경품 행사를 진행해 1등에게 1100만원 상당의 '황금 福 돼지(200g)'를 증정한다.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2등(2명)에게는 롯데백화점 상품권(300만원), 3등(10명)에게는 외식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사은 행사로 점포에 따라 한정 수량으로 당일 스포츠 브랜드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커피쿠폰을 증정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롯데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