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자음 2종 세트’ 가격: 12만원대

 

‘설화수 자음 2종 세트’는 설화수의 기본라인인 완벽한 보습을 자랑하는 젤 타입의 한방 영양 화장수 ‘자음수(125ml)’와 피부를 유연하게 가꿔주는 실크 감촉의 ‘자음유액(125ml)’ 2종으로 구성돼 있다.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아주는 제품들로 준비됐으며, 선물세트로 함께 증정되는 윤조에센스(8ml), 자음수(15ml), 자음유액(15ml), 섬리안크림(3.5ml), 자음생크림(5ml)의 기초 견본 5종을 통해 설화수가 추구하는 한방 고유의 처방을 함께 체험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천기단 왕후세트’ 가격: 58만원대

후 천기단 라인은 산삼옥주, 녹용분골이 배합된 궁중처방인 ‘천기비단’ 성분을 기본으로, 농축된 영양성분이 피부 속부터 채워 빛을 차오르게 해주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화장품이다. 설을 맞아 LG생활건강이 내놓은 ‘천기단 왕후 세트’는 천기단 라인의 제품으로 구성된 최고급 한방 프리미엄 스페셜 제품으로, 황금 산삼 성분이 피부에 즉각적으로 영양을 공급해주는 ‘천기단 화현 골드 앰풀’과 피부의 빛을 발현해주는 크림 ‘천기단 화현 크림’을 올해 새롭게 추가했다. 비단 원단을 사용해 왕후의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을 살려낸 럭셔리한 패키지로 예단이나 신부 세트로 활용해도 손색이 없다. 정품 5종은 화현 밸런서(150ml), 화현 로션(110ml), 화현 아이크림(25ml), 화현 크림(50ml), 화현 골드앰풀(20ml)로 구성됐다.

미샤 ‘미사 금설 기윤 2종’ 가격: 9만6000원

미샤화장품의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미사(美思)에서 기초 손질 맨 처음 단계에서 사용하는 고농축 한방 에센스 부스터인 ‘미사 금설 기윤 에센스(100ml)’와 프리미엄 한방 데이크림 ‘미사 금설 기윤 진 크림(80ml)’으로 구성된 기획 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미사 금설(金雪)은 미샤 한방화장품만의 독자적인 가공법이라 할 수 있는 황금 추출 발효법으로 옹기 숙성 방식에서 한 단계 나아가 국내 최초로 24K 순금으로 만든 숙성 용기를 사용했다. 변하지 않는 황금의 기운을 더함으로써 원료의 불순물을 철저하게 걸러내고 피부 독소 제거 기능을 강화해 원료의 효능을 가장 극대화시켜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