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생활용품 선물 세트를 오는 16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미쟝센에서는 헤어에 하루 종일 은은한 향을 선사하는 ‘블루밍 퍼퓸’ 라인으로 선물세트를 기획했다. ‘미쟝센 블루밍 퍼품 세트’는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아이리스 향의 샴푸 및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체리블러썸 향 샴푸&트리트먼트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의 인기 제품인 ‘진생보 라인’으로 구성된 ‘려 기프트 3호’는 두피와 모발의 대표적인 노화 징후인 모근 약화, 모발 건조, 두피 트러블 등 3가지 문제를 한 번에 해결해 주는 ‘헤어 안티에이징 케어’ 선물세트다. 진생보 라인 제품에 함유된 인삼, 현삼, 고삼, 사삼, 당삼의 다섯 가지 삼을 담은 혈행기보단™ 성분이 두피에 혈과 기를 보강해 약해진 모근을 강화하고, 해송자유 성분은 손상된 모발에 윤기를 부여하며, 오매 추출물이 트러블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해피바스 ‘바디&훼이셜 세트’는 천연유래성분으로 자극 없이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바디 워시, 바디 로션, 클렌징 폼, 비누 등 소비자로부터 가장 사랑 받아온 대표 제품 7종으로 구성됐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제공
한방 탄력 케어 브랜드 일리(一理)는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윤기있게 가꿀 수 있는 ‘일리(一理) 탄력 케어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고 촘촘하게 가꿔주는 일리 토탈에이지 라인의 대표 품목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바디 피부 안티에이징에 고민이 많은 부모님에게 선물하면 좋은 제품으로, 인삼, 콩, 녹차, 동백오일의 한방 성분이 보습을 넘어 탄력과 노화 징후를 개선해준다.

토탈 오랄케어 대표 브랜드 메디안은 치석·잇몸·미백 등 맞춤형 기능성 치약 제품들로 구성된 ‘스마일 박스(SMILE BOX)’를 올해 설 선물로 선보인다. ‘스마일 박스’는 치아 고민 유형별 맞춤형 기능성 치약으로 건강하고 깨끗한 치아를 관리함으로써 ‘아름다운 미소’를 갖게 될 수 있다는 콘셉트의 스페셜 선물세트. 메디안의 대표 기능성 라인 덴탈 IQ 치약 ‘치석케어, 미백케어, 잇몸케어’ 로 구성돼 있다.

겨울 소나무의 고순도 솔잎 추출물과 청정지역 천일염 성분을 캡슐에 담은 ‘아침에 상쾌한 송염 청아단 치약’은 쿨링 캡슐을 추가로 적용한 2X캡슐로 상쾌함을 강화했고, 양치 시 짠맛 없는 개운함이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솔잎추출물의 천연항균 피톤치드 성분을 함유해 입안 가득 솔잎향이 펴지면서 청정한 숲의 기운을 느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온 가족을 위한 아모레퍼시픽 생활용품 종합선물세트도 준비됐다.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생활용품들로 구성된 종합선물세트는 경제적이면서도 실속 있는 명절 대표 인기 상품. 미쟝센, 려, 해피바스, 일리, 메디안, 송염 등 헤어와 바디, 치아관리를 위한 제품들로 구성돼 다양한 연령대의 가족원을 위한 선물로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