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골프는 4월4일 인천 영종도 스카이72 드림골프레인지에서 ‘야마하배 도전! 장타본색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2010년도 야마하골프 제품 출시를 기념하고, 대회 수익금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열린다.

‘야마하배 도전! 장타 본색대회’는 지정된 야마하 드라이버와 자신의 공인 드라이버를 사용해 장타를 뽐내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공정한 심사를 통해 당일 예선과 결선을 거치게 된다.

이날 행사는 일반 아마추어 대회와 연예인 장타대회, 난타 공연 등과 프로 골퍼들로부터 장타 비결을 배우는 시간 등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야마하 제품의 시타 코너도 예정되어 있다. 이날 열리는 대회 주요 장면은 4월 중 케이블TV SBS 골프채널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예선과 결선을 통해 수상한 장타자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야마하 풀세트 등 푸짐한 상품을 준다. 갤러리 이벤트와 행운권 추첨 등 참여 행사도 다양하다.

장타에 자신 있는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참가비는 무료다. 참여 방법은 SBS 골프닷컴과 야마하골프, 스카이72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참가문의 02-582-5787

진에어, 6기 환경전도사로 가수 강타 선정
환경보호 메시지 ‘Tree♥Mug’ 담은 티셔츠 제작·판매
진에어(대표 김재건)는 환경캠페인 ‘세이브 디 에어(SAVe tHE AiR)’의 6번째 환경 전도사로 최근 군에서 전역한 가수 강타(본명 안칠현·사진)를 선정했다.

진에어의 ‘세이브 디 에어’ 캠페인은 연예인이 직접 디자인한 환경 티셔츠를 온라인(www.savetheair.com)을 통해 판매하고, 그 수익금을 UN 산하 환경기구인 유넵(UNEP) 한국위원회에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지난해 9월부터 시작한 이 캠페인에는 그동안 가수 쥬얼리, 휘성, 윤건, 윤하, 탤런트 정경호 등이 동참해왔다.

이번 6기 세이브 디 에어 환경전도사로 참여한 강타는 군 전역 후 바쁜 일정 속에서도 자신만의 환경보호 메시지를 담은 티셔츠를 디자인했다.

강타가 디자인한 티셔츠에는 삼림지대 보호와 머그컵 사용을 권장하는 의미의 ‘Tree♥Mug’라는 메시지가 디자인됐다.

200매 한정으로 제작된 강타의 티셔츠를 지난 3월19일 세이브 디 에어 홈페이지(www. savetheair.com)를 통해 강타의 영상 메시지와 함께 공개했다.

동시에 강타의 캠페인 참여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강타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티셔츠 20벌을 홈페이지를 통해 티셔츠 구매자에게 배송된다.

서울에서 맛보는 하와이의 참맛
밀레니엄 서울힐튼, ‘하와이 음식 특선’ 출시
‘오렌지 농원’이라는 뜻의 밀레니엄 서울힐튼 뷔페식당 오랑제리(Orangerie)는 4월 한 달간 ‘태평양의 지상낙원’이라 불리는 하와이의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하와이 음식 특선’을 선보인다.

‘하와이 음식 특선’에 선보이는 요리로는 <참치 카파치오> <오렌지소스 새우롤> <참치와 망고 살사> <민트소스의 치킨 파인애플> <새우 코코넛 커리> <하와이식 쇠고기 요리> 등 10여 가지에 달한다.

특히 9일부터 12일까지는 하와이 현지의 밴드와 민속댄서들을 초청하여 흥겨운 민속공연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점심 뷔페의 가격은 어른 5만2000원, 어린이 3만1200원이며, 저녁 뷔페는 어른 5만7000원, 어린이 3만4200원이다. 본 가격은 세금과 봉사료가 포함되어 있다. 예약 및 문의 02-317-3143

다이소, 유통종합대상 국무총리상 수상
일관성 있는 가격 정책·여성 일자리 창출 기여 인정
국내 최대 균일가 생활용품기업 ㈜다이소아성산업(대표 박정부)은 지식경제부가 후원하고 대한상공회의소가 주최하는 제14회 한국유통종합대상 국무총리 표창상을 받았다.

다이소는 1992년 국내 최초로 설립된 균일가 생활용품 국내 유통 체인스토어로서, 현재 전국에 500여 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는 국내 최대 균일가 생활용품 기업이다.

욕실용품·주방용품·사무용품·문구·인테리어제품 등 2만여 가지의 생활용품을 500원~5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다이소는 경제 불황에도 지난 3년간 평균 43%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다. 창업 이래 한국을 대표하는 균일가 전문매장으로 성장해왔다.

또 520여 곳의 매장 중 여성 점장이 90% 이상으로 여성의 일자리 창출에 기여했다. 이와 함께 50%가량의 상품 가격을 10년 전과 균일한 가격으로 유지하는 등 물가 안정에 기여했다.

휴온스제약, 비만치료제 ‘아이라진’ 출시
어린이를 위한 생약 성분의 지방과다증 개선제
㈜휴온스(대표 윤성태)는 소아 비만 치료를 위한 생약 성분의 지방과다증 개선제 ‘아이라진’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라진’은 택사, 대황, 건강, 감초, 육계, 작약, 목단피, 시호, 저령, 반하, 승마 등 11가지 생약 성분의 ‘구미반하탕’ 가감방이 주 원료다. 빠른 흡수를 돕고 복용이 용이하도록 액체 타입이다.

용기 역시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일반 유리형 앰플이 아닌 저밀도 폴리에틸렌(LDPE) 용기를 사용해 안전하게 복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일반의약품으로 병·의원의 처방 없이 약국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다. 현재 전국 주요 약국에서 한정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색 메탈아트 ‘힌츠 앤 퀸스트’ 전시
볼트와 너트로 작품 표현…청담동 갤러리 ‘익’에서
독일 출신 현대 메탈 아티스트 귄터 숄츠의 ‘힌츠 앤 퀸스트’ 컬렉션이 한국에 상륙했다. ‘힌츠 앤 퀸스트’는 금속 볼트와 너트로 표현한 조형 작품으로 프랑스 파리와 독일 프랑크푸르트, 미국 뉴욕 등지에서 선풍적 인기를 끈 바 있다.

이번에 등장하는 작품에는 오토바이 타기, 축구, 화장실에서 신문 읽기, 악기 연주하기 등 일과 삶 속에서 드러나는 다양한 모습을 실감나게 표현했다.

숄츠는 스포츠, 음악, 운송기구, 데이트 등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모습이나 사물을 장르화해서 작품을 제작하고 있다.

특히 와인 병 받침대는 실용성을 곁들여 많은 와인 애호가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힌츠 앤 퀸스트’ 컬렉션은 서울 청담동 갤러리 ‘익’에서 상설 전시된다.
문의 02-3445-0330

하나SK카드, W클럽 신용카드 출시
SK와이번스와 업무 제휴해 젊은층 공략


하나SK카드는 SK와이번스프로야구단(사장 신영철)과 업무 제휴를 맺고 하나 홈 캐쉬백 카드를 기반으로 한 ‘W클럽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를 출시한다.

‘W클럽’은 SK와이번스가 지난해부터 운영해 온 무료 멤버십 제도로 현재 전국 2만여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W클럽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는 기존의 하나 홈 캐쉬백 카드 혜택에 SK와이번스 홈 경기장(인천 문학야구장) 입장 기능과 야구 관련 용품 할인 혜택 등을 합한 상품이다. 지난해 교통카드 형식으로 출시된 W클럽 카드가 신용카드 및 캐쉬백 기능을 더하게 된 셈이다.

하나SK카드는 최근 프로야구 팬층이 어린이와 청소년, 대학생에 집중된 점을 활용하여 성인에게만 발급되는 ‘W클럽 신용카드’ 외에도 어린이·청소년·대학생용 ‘W클럽 체크카드’도 출시하여 젊은층 공략에 나선다. 문의 032-455-2600

“억대 연봉 주인공 찾습니다”
뉴욕라이프 강남지점, 대졸자 등 대상 리쿠르팅 나서
지난해 뉴욕라이프 FC(재무컨설턴트) 챔피언 김나경씨를 배출한 뉴욕라이프 강남지점은 억대 연봉을 꿈꾸는 대학 졸업자, 장교 전역자, 이직을 기대하는 구직자, 주부 등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리쿠르팅에 나섰다.

강남지점 측은“현재 뉴욕라이프가 MDRT(Million Dollar Round Table:소득 기준 1억 이상) 프로젝트를 통해 안정적인 고소득을 기대해 볼 수 있는 관리책임자 양성 프로젝트를 시행하고 있다”며 “강남지점이 전 세계 1%의 FC만 누릴 수 있는 MDRT의 꿈을 이뤄줄 수 있도록 자체 커리큘럼과 다양한 지원책을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FC는 국내 고소득 랭킹 4위를 차지하고 있는 전문직으로 자본시장통합법 시행 이후 더욱 각광받는 직업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한편, 뉴욕라이프는 최근 세계적인 경제잡지인 포춘(Fortune)지에 의해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보험회사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신개념 보쌈집 ‘피기바래보쌈’ 인기
신세대 간식·직장인 도시락 등으로 메뉴 특색 기해
한식 세계화의 바람을 타고 새로운 카페형 보쌈전문점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대형 브랜드 보쌈집과 영세한 동네 배달형 보쌈집의 틈새를 파고들어

카페형 분위기에 배달 전문 홈서비스 매장으로 술안주와 야식거리뿐만 아니라 신세대 간식과 직장인 도시락으로 인기 만점이다.

기존 보쌈 메뉴가 김치나 야채 위주의 메뉴 구성이었다면 ㈜바투가 선보인 ‘피기바래보쌈’은 영양이 풍부한 한방보쌈과 기름기가 쏙 빠진 오븐구이 바비큐보쌈, 그리고 매콤한 맛이 일품인 양념보쌈,

배추김치와 한입에 쏘옥 들어가는 포두부, 또띠아 쌈은 동종업계 최초로 선보인 이색적 반찬세팅이다. 문의 1599 - 3349

정백현 기자 jjeom2@asia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