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신한카드 MyShop’(이하 신한 마이샵 카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신한 마이샵 카드는 개인사업자의 사업 관련 경비 최대 5% 포인트 적립 서비스와 신한카드를 비롯한 신한은행/신한금융투자/신한캐피탈 등 그룹 계열사 이용시 금리 혜택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부가세 신고 편의 서비스, 1:1 전담세무지원서비스, 전자세금계산서 무료 이용 등 세무지원 서비스와 가맹점 마케팅 분석 리포트 제공, 홈페이지 제작 할인 등 다양한 특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연회비는 URS 1만원, VISA/MASTER 1만 5000원, 플래티늄샵은 3만원이다. 신한카드 지점, 신한카드 홈페이지(www.shinhancard.com), 신한은행 전국 영업점 등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신한 마이샵카드 출시를 기념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말까지 신한 마이샵카드를 발급 받고 익월말까지 일시불과 할부 합산 50만원 이상을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순금카드 및 캐시백 등을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참조하면 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개인사업자 고객들에게 사업비용 절감과 금융우대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효율적인 사업 운영을 지원하고자 하는데 의미가 있는 상품”이라며“향후에도 개인사업자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서비스와 신한금융그룹의 금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