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은 케이클라비스투자자문의 자문을 받아 운용하는 ‘아임유 - 뉴 케이클라비스 스텝다운형’을 출시했다. 오는 10월 4일까지 6일간 모집한다.

'아임유 -뉴 케이클라비스 스텝다운형'은 주가지수가 2000이 넘은 시장상황을 고려해 초기 주식편입비중을 30%이하로 유지하며 위험관리를 동시에 진행하다 시장의 방향성이 결정되는 시점부터 적극적 운용을 통한 수익률 극대화를 추구하는  상품이다.

지난 7월 처음 출시해 5일 동안 500억이 모집돼 운용되는 동일 상품 시장에서 코스피와 국내 주식형펀드 대비 우수성과를 누적,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아임유 랩-뉴 케이클라비스 스텝다운형’은 계약기간 1년, 최소 가입금액 3000만원으로 최초 가입시 현물입고도 가능하다. 수수료는 선취1.3%, 후취 1.3%이며, 투자자는 언제든지 자신의 운용포트폴리오를 점검할 수 있고 성과수수료 및 중도해지 수수료는 없다.

신긍호 고객자산운용부 상무는 “시장금리 보다 높은 수익률에 더불어 원금손실 가능성을 최대한 낮추는 위험관리가 병행되기를 희망하는 투자자의 욕구에 맞춰 이번 상품을 운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상품은 한국투자증권 전 영업점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www.truefriend.com) 또는 고객센터(1544-5000 / 1588-0012)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