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슈티컬 브랜드 고운세상 코스메틱이 ‘닥터지 슈퍼 라이트 브라이트닝 밤 SPF 30 PA++’을 출시했다.

닥터지 슈퍼 라이트 브라이트닝 밤 SPF 30 PA++은 고운세상 코스메틱의 베스트셀러인 ‘닥터지 브라이트닝 밤’의 라이트 버전으로 고객 요구에 부응해 커버력, 밀착력, 사용감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 제품이다.

에어-라이트 파우더(Air Light Powder)를 함유해 초 밀착력으로 거친 피부 결을 공기처럼 가볍게 코팅, 다크닝 없이 하루 종일 피부를 균일하고 보송하게 유지해 준다. 또 한층 밝아진 라이트 베이지 색상으로 화사한 피부 톤을 연출할 수 있으며,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미백·주름 완화·자외선 차단 등 3중 기능성의 비비 제품이다.

고운세상 코스메틱 관계자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해 고운세상 코스메틱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닥터지 브라이트닝 밤’ 라이트 버전이 출시됐다”며 “여름철 간편한 화장을 하고 싶을 때 다양한 기능성을 겸비한 닥터지 슈퍼 라이트 브라이트닝 밤을 사용하면 끈적임 없이 매끈한 피부 결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고운세상 코스메틱은 닥터지 슈퍼 라이트 브라이트닝 밤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운세상 공식 쇼핑몰(www.gwssmall.co.kr)에서 오는 8월 8일까지 닥터지 슈퍼 라이트 브라이트닝 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구매 시 메이크업을 가볍게 지울 수 있는 산뜻한 수분젤 타입의 올인원 클렌저 ‘퍼펙트 비비 멜팅젤’과 고급 원단의 깔끔한 ‘스트라이프 파우치’를 증정한다. 단, 스프라이트 파우치 증정은 한정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