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J오쇼핑, 캐비아 화장품 르페르 미백라인 론칭

CJ오쇼핑은 16일 자체 브랜드 캐비아 화장품인 ‘르페르(REPERE)’의 미백 라인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르페르 미백 라인은 지난 해 10월 론칭한 르페르 안티에이징 라인에 이은 것으로, 고영양 성분인 캐비아를 기반으로 피부 영양과 미백, 보습 등 세 가지 기능을 담았다. 피부 미백과 보습에 효과적인 케이퍼와 화이트그래이프, 아이스 플랜트 워터, 히알루론산 등의 성분이 함유됐다.

최고급 캐비어를 사용한 ‘블랑 로얄 드 캐비아(30ml)’를 비롯해 에센스 타입의 젤 세럼인 ‘블랑 세럼 드 캐비아(45ml)’, 영양 크림 ‘블랑 크림 드 캐비아(30ml)’, 주름과 모공을 메워주는 ‘블랑 코렉터 드 캐비아(4ml)’ 등 4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로얄 드 캐비아’ 등 르페르 안티에이징 라인 4종을 휴대하기 편한 파우치와 함께 담은 ‘프리미엄 엡솔루트 안티에이징 키트’까지 추가 구성됐다.

강형주 CJ오쇼핑 상품기획사업부 사업부장은 “르페르 미백라인은 여름철 높은 기온과 강한 자외선으로 지친 피부에 투자하고자 하는 여성들의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르페르는 CJ오쇼핑의 전략 상품인 온리원(ONLYONE) 브랜드로 연내 100억원 매출을 내는 메가 브랜드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10월 론칭한 르페르 안티에이징 라인은 첫 방송에서 준비수량 2000세트를 방송 20분을 남겨두고 완판된 바 있다. 매출은 총 7억여원으로 당초 예상치보다 230% 초과 달성했다.

박수유 기자  |  psy@econovill.com  |  승인 2013.07.15  09:24:19
박수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화장품, #CJ오쇼핑, #박수유, #르페르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