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초콜릿·커피전문점 디초콜릿커피가 무더운 여름의 핫 아이템인 아이스텀블러를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텀블러는 ‘썸머비치텀블러’ ‘썸머마린텀블러’ ‘로고텀블러’ 등 총 3종이다. 아이스텀블러 3종은 아이스음료와 얼음을 함께 넣어 마실 수 있는 480ml(16oz)의 넉넉한 사이즈로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찬 음료를 넣으면 텀블러 밖에 물방울이 맺히는 기존 아이스텀블러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이중 구조로 제작, 결로 현상은 물론 파손의 위험까지 낮췄다.

디초콜릿커피는 아이스텀블러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아이스텀블러 구매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전국 직영 매장에서는 매주 수요일을 ‘스페셜 세일 데이’로 지정, 아이스텀블러 2개 구매 시 1개를 무료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모든 MD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아웃렛 매장 ‘알파샵’으로 지정된 동판교점에서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아이스텀블러  3종을 구매할 수 있다.

디초콜릿커피 관계자는 “아이스텀블러 3종은 매장에서 머그컵이나 텀블러를 사용하면 도장을 찍어주는 그린포켓과 같은 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 일회용 컵을 줄이고 텀블러 사용을 증진하고자 출시하게 됐다”며 “특히 무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여름을 디초콜릿커피의 아이스텀블러와 함께 음료를 시원하게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