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방수 스프레이 안젖소, 누적 판매 22만 개 돌파

헬스&뷰티케어 전문기업 디에이치메디케어의 안젖소, 우수한 방수력으로 눈과 비를 비롯한 각종 오염을 막아주는 신발 방수 스프레이 겨울철 어그 부츠 관리템으로 자리잡아 누적 판매량 22만 개 넘어서

2025-11-20     국승한 기자
디에이치메디케어 안젖소. 사진=디에이치메디케어

헬스&뷰티케어 전문기업 디에이치메디케어의 안젖소가 누적 판매 22만 개를 돌파하며 신발 방수 스프레이 제품으로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안젖소는 지난 2021년 출시와 동시에 많은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쿠팡 방수 스프레이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지난 2024년 7만 개, 올해 11월 기준 4만 개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며 어그 부츠 케어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안젖소는 겨울철 일상생활에서 많이 신는 양털과 스웨이드 신발 케어에도 탁월한 제품이다. 어그부츠나 스웨이드 등의 소재로 만들어진 신발 관리에는 많은 비용과 시간이 소요된다. 안젖소는 집에서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해 세탁 비용 및 기간을 줄여줘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한 캔으로 약 4~5개의 신발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강력한 분사력으로 제품을 세심하게 코팅해주며 속성건조로 바쁜 일상 생활에 편리함을 선사한다. 안젖소는 무색투명의 스프레이로 스웨이드와 운동화를 비롯한 다양한 신발에 사용이 가능해 일상 생활과 러닝, 캠핑 등 아웃도어 액티비티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 1회 코팅으로 약 6개월간 방수 성능이 지속돼 눈과 비 등 일상 오염으로 생길 수 있는 얼룩을 방지하며 신발에 스며들지 않게 막아준다. 또한, 신발 안팎의 공기 순환은 유지해 편안한 착용감이 지속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안젖소는 기존 150ml에서 업그레이드 된 200ml 용량으로 출시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사용 가능하다.

DH메디케어 담당자는 “안젖소는 간편하게 뿌리기만 하면 눈과 비, 각종 생활 오염에 취약한 신발 관리가 해결돼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세심하게 파악해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더욱 신경 쓸 예정이다”고 답했다.

안젖소는 쿠팡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