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씀씀이가 바른기업’ 서울푸드시스템FS · 비욘드 피트니스를 소개합니다 [ER·적십자사 연간 캠페인]

2025-11-19     김형호 기자
(왼쪽부터) 제정숙·박춘환 서울푸드시스템FS(주) 대표.

“도움 주고 사랑 전하는 마음은 소중한 가치”

서울푸드시스템FS(주)

제정숙  서울푸드시스템FS 대표는 “도움을 주고 사랑을 전하는 마음은 우리 사회가 함께 지켜야 할 소중한 가치라고 생각한다”며 “작은 정성들이 모여 어려운 분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서울푸드시스템FS는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와 함께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하며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씀씀이가 바른기업’은 정기적인 나눔 활동을 실천하는 사업장에 대해 대한적십자사가 인증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후원금은 위기가정 긴급지원과 취약계층 복지 증진에 사용된다.

서울푸드시스템FS는 육류 도축·가공·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식품기업이다. 유통 전 과정을 위생적으로 관리하며, 지속 가능한 먹거리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류한석 비욘드 피트니스 대표

운동 루틴으로 나눔의 루틴을

‘씀씀이가 바른기업’ 비욘드 피트니스

“적십자 봉사원분들께서 취약 가정을 위한 결연지원 활동을 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직접적인 도움이 될 수 있겠다고 생각해 동참하게 됐다”

류한석 비욘드 피트니스 대표는 그만큼 대한적십자사 봉사원들을 신뢰했다. 그래서 곧바로 ‘씀씀이가 바른 기업’ 캠페인에 참여했다.

류 대표는 “센터가 많은 분들 의 사랑을 받으며 운영되고 있는 만큼 저희도 어려운 이웃과 나눔을 실천하며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비욘드 피트니스는 회원별 전담 트레이너를 배정해, 매월 3회씩 무상 레슨으로 회원의 운동 상황을 체크해 준다. 현역 선수를 지도하는 전문 연구강사진의 개인 트레이닝도 제공한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주소는 서울 강 남구 도곡로 181 지층이며, 2호선 역삼역 1번 출구에 서 987m 거리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