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코리아, 찾아가는 MAN 서비스데이 무장점검 행사 개최
11일부터 20일까지··· 전국 6개 주요 거점서 진행
2025-11-10 최은총 기자
만트럭버스코리아가 11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찾아가는 고객 지원프로그램인 MAN 서비스데이 무상 점검 행사를 진행한다.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이며 만트럭 전국 서비스센터 또는 판매지점에 사전 예약하거나 행사 현장에 당일 방문하면 참여할 수 있다.
전국 6개 거점에서 열리며 11일 인천을 시작으로 12일 경기 평택, 13일 전남 광양, 18일 부산 신항, 19일 경북 칠곡, 20일 강원 동해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무상 점검 항목은 상·하부 총 17개로 코드 진단, 배터리, 오일 레벨, 타이어 상태, 전기 시스템, 누유 및 하부 점검 등이며 고품질 진단 장비인 MAN-cats를 활용해 만트럭 기술팀 직원과 공식 서비스센터 테크니션으로 구성된 2인 1팀이 직접 수행한다.
진단 결과 정비가 필요한 항목이 확인될 경우 가까운 만트럭 공식 서비스센터로 예약을 안내받을 수 있으며 설문조사를 통해 향후 보타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다.
만트럭버스코리아 피터 안데르손 사장은 “MAN 서비스데이는 고객이 방문하기 용이한 현장으로 직접 찾아가 차량 점검 기회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는 동절기 운행을 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