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빈치로봇수술·간병비까지…AIA생명 ‘더큰드림 암보험’ 출시

2025-10-02     박수아 기자
AIA생명이 기존 고객들을 위해 보장을 넓힌 ‘(무)원스톱 더큰드림 암보험(갱신형)’을 새롭게 출시했다. 사진제공=AIA생명

AIA생명은 기존 고객들을 위해 보장을 넓힌 ‘(무)원스톱 더큰드림 암보험(갱신형)’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 상품은 AIA생명 전화 상담을 통해서만 설계, 가입이 가능하다.

AIA생명이 이번에 선보인 ‘(무)원스톱 더큰드림 암보험(갱신형)’은 다빈치로봇수술특약으로 고액의 최첨단 수술을 보장받을 수 있다.

상급종합병원에서의 암 수술비 및 암 통원비 보장을 더욱 강화한 ‘(무)원스톱 더큰드림 암보험(갱신형)’의 상급종합병원 암수술특약을 활용하면 치료비 부담을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다. 최대 180일간 간병인 사용입원비도 보장받을 수 있으며, 암 진단금 또한 감액 없이 최대 3억 원까지 지급한다.

이 상품에 가입한 고객들은 AIA 헬스케어 서비스를 통해 일상 속 다양한 도움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365일 24시간 전문의료진과의 실시간 1:1 건강상담을 비롯해 ▲간호사 병원 방문 동행 ▲차량 에스코트 ▲자녀 케어 ▲가사도우미 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AIA생명 유신옥 고객총괄본부장은 "AIA생명은 기존 고객들이 경제적 부담 없이 최적의 치료를 선택하고 충분한 보장을 통해 회복에 집중할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환자와 가족 모두의 부담을 덜어드리며, 고객이 '더 건강하게,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