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추석 맞이 무상점검 캠페인·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타이어·엔진오일·브레이크 패드·배터리 등 8개 항목 무상점검 제공

2025-09-20     양정민 기자

한국GM은 추석 명절을 맞아 늘어나는 교통 수요에 대비해 고객들의 안전한 귀성길과 연휴 운행을 도모하기 위한 '2025 추석 맞이 무상점검 캠페인 및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22일부터 10월 1일까지 10일간, 전국 9개 직영 서비스센터 및 378개 협력 서비스센터를 포함한 총 387개의 GM 서비스센터(일부 제외)에서 진행되고 쉐보레 및 GMC 시에라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들은 ▲엔진오일 ▲오토미션 오일 ▲브레이크액 ▲부동액 ▲브레이크 패드 ▲에어컨 필터 ▲배터리 ▲타이어 총 8개 항목의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한국GM 서비스센터에서 정비사가 차량을 손 보고 있다. 사진=한국GM

한국GM은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도울 수 있도록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긴급출동반을 운영하고, 고객들이 전국 어디서나 긴급출동 및 차량 견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긴급 상황이 발생된 경우 긴급출동 고객센터로 연락하면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고객 감사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쉐보레와 GMC 시에라 고객이 무상점검을 위해 서비스 센터에 차량을 입고하면, 현장에서 제공되는 QR 코드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쉐보레 올 뉴 콜로라도. 사진=쉐보레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SK 모바일 주유권 5만원권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10월 2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GM 한국사업장은 9월 한 달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올여름 집중호우로 차량 침수 피해를 입은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수해 피해 고객 지원 프로그램을 현재 지속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