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가보자, '0시 축제' 보고 반값 할인도 받고"…관광지 입장·체험권 50% 할인 구매

대전시, 프로모션 진행…문화·공연·체험시설 등 11종 대상

2025-07-10     윤국열 기자

'대전 0시 축제'를 앞두고 주요 관광지와 체험시설을 반값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할인행사가 펼쳐진다.

10일 대전시에 따르면 다음 달 8일부터 16일까지 열리는 '대전 0시 축제'에 앞서 '대전 가보자 GO! 반값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전 중앙로 일원에서 열린 대전 0시 축제에서 관람객들이 행사를 즐기고 있다(자료사진). 출처=대전시

할인대상은 대표 유료 관광지와 문화·공연·체험시설 등 총 11종으로 시설별 입장권 또는 체험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주요 상품은 ▲대전오월드 자유이용권 ▲ 대전엑스포아쿠아리움(신세계) 입장권 ▲ 대전아쿠아리움(보문산) 입장권 ▲ 상상아트홀 연극관람권 및 뮤지컬관람권 ▲ 아신극장 연극관람권 2종 및 뮤지컬관람권 ▲ 문화공간이유  도자기클래스 및 대전그림클래스 체험권 ▲ 도예랑 물레체험권 등이다.

할인티켓은 '투어패스몰'에서 선착순으로 구매하면 된다. 티켓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고 환불은 11월 14일까지다.

시는 오는 20일까지 'D-30 기념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 공식 SNS 게시글에 첨부된 랜덤영상 속 축제 콘텐츠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장면을 캡처한뒤 게시글내 링크를 통해 인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편의점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전일홍 시 문화예술관광국장은 "올해 축제는 지난해 부족했던 부분을 보완해 준비했다 "며 "가족과 연인, 아이들과 함께 멋진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