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닝팀 두산 위닝 이스타항공"…이스타항공, 두산베어스와 브랜드데이 진행
5일 경기서 시구·시타·경품 이벤트 등 진행
2025-06-04 양정민 기자
이스타항공이 5일 두산베어스 홈 경기에서 자사 브랜드 데이 행사인 ‘이스타 데이’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5일 오후 6시 30분부터 시작되는 두산베어스와 기아타이거즈의 홈 경기에서는 이스타항공의 이애릭 운항 본부장과 객실 승무원이 시구·시타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야구장의 상태와 시설을 점검하는 ‘클리닝 타임’을 활용해 이스타항공과 관련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7회 말 경기가 끝난 후에 진행되는 응원 이벤트 ‘브라보 타임’에서는 두산베어스 응원가를 가장 열심히 부른 팬을 선정해 국제선 항공권을 제공한다.
같은 날 잠실야구장 밖에서는 오후 3시부터 7시 30분까지 이벤트 부스도 운영된다. 이벤트 부스에서는 돌림판 게임 등 간단한 이벤트를 통해 ▲국제·국내선 항공권과 ▲뮤지컬 티켓 ▲밸런스온 방석 ▲이스타항공 굿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스타항공은 작년 8월부터 두산베어스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뜨거운 KBO 리그 열기 속 두산베어스 홈경기의 브랜드 데이 행사에 참여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2030세대의 팬층이 두터운 두산베어스와 함께 다양한 협업 마케팅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