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로 떠나요!" 놀유니버스, 한국관광공사와 손잡고 특별한 초대
일상에 지친 당신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줄 특별한 캠페인이 시작되었다. 여가 플랫폼 기업 놀유니버스(공동대표 배보찬ㆍ최휘영)가 한국관광공사와 손을 맞잡고, 아름다운 우리나라 연안으로 당신을 초대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야심차게 준비한 '바다가는 달' 캠페인은 숨겨진 지역의 해양 관광 자원을 발굴하고, 잊고 지냈던 바다의 매력을 다시금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된 민관 협력 프로젝트였다. 놀유니버스는 이 특별한 여정에 동참하여, 그동안 쌓아온 여가 서비스 노하우와 폭넓은 인프라를 십분 활용, 매력적인 해양 관광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힘을 보탤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늘(22일) 오전 10시부터 다음 달 25일(일)까지, 놀유니버스 플랫폼 NOL에서는 '바다가는 달' 특별 기획전이 펼쳐진다. 전국 1만 4천여 개의 아름다운 연안 지역 숙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3만 원 할인 쿠폰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5월 한 달, 푸른 바다를 배경 삼아 편안한 휴식을 만끽할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
짜릿한 해상 케이블카 탑승권부터 낭만적인 요트 투어까지, 60여 개의 인기 해양 레저 상품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다. 특별한 추억을 만들 절호의 찬스다.
NOL 라이브 로드트립 방송도 특별하게 진행된다. 매끄러운 진행으로 정평이 난 조정식 아나운서가 랜선 너머 시청자들을 아름다운 바다로 안내할 예정이었다. 제주신라호텔을 비롯한 인기 연안 지역 숙소와 아쿠아리움 등 다채로운 해양 레저 상품을 놀라운 할인율, 최대 88%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를 인증하는 시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쏘카 모바일 상품권 5만원 권을 선물하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바다가는 달' 할인 혜택을 이용하고 만족도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대 10만원 상당의 리워드가 제공될 예정이었다. 당신의 소중한 경험이 또 다른 행운으로 이어질 수 있다.
놀유니버스 이철웅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이번 '바다가는 달'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아름다운 해양 관광을 경험하고, 나아가 연안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놀유니버스는 여행을 통한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여가 문화 산업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가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놀유니버스는 사용자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통합적인 여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플랫폼 명칭을 새롭게 단장했다. 야놀자 플랫폼은 'NOL'로, 인터파크 티켓은 'NOL 티켓'으로, 인터파크 투어는 'NOL 인터파크투어'로 변경, 놀유니버스만의 차별화된 여가 생태계를 구축하며 독보적인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