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 제3회 어린이 식습관 교육 공모전 개최

2024-04-15     이솜이 기자
출처=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 키즈 식품 전문 브랜드 아이누리는 제3회 ‘자연스럽게 먹자’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아이쿱자연드림과 손잡고 각각 단체와 개인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단체 부문은 전국 어린이집 교직원이 영유아를 위한 건강한 식습관 형성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해 원아들이 실제 활동한 결과 보고서를 과제로 제출해야 한다. 특히 아이누리 브랜드송, 캐릭터를 활용해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한 경우에는 가산점을 부여한다.

수상팀에는 상장과 함께 대상 500만원, 최우수상 300만원 등 총 5000만원 규모의 수상 혜택을 제공한다. 우수 교육 프로그램으로 선정된 전체 수상작은 전차책으로 출간해 한어총 및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 등에 소개될 예정이다.

개인부문은 전국 영유아 가정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과제는 ‘즐거운 식사시간’을 주제로 그린 그림이며 수상자에는 대상 100만원, 최우수상 50만원 등 총 800만원 상당 상금과 상장을 수여한다.

대상작으로 선정된 그림은 아이누리와 자연드림이 협업 출시 예정인 과자 신제품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된다. 해당 신제품 판매 수익금 일부는 CJ나눔재단의 나눔 플랫폼 ‘CJ도너스캠프’를 통해 기부된다.

공모전은 이달 15일부터 시작된다. 단체 부문은 오는 7월 1일, 개인 부문은 내달 14일까지 모집한다. 평가 결과는 단체, 개인 부문별로 각각 8월 초, 7월 중순 이후 개별 발표할 예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