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N서울타워, ‘2023 남산 와인페어’ 개최

2023-10-05     이솜이 기자
출처=CJ푸드빌

CJ푸드빌 N서울타워는 가을을 맞아 ‘2023 남산 와인페어’를 비롯해 다채로운 행사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오는 7일 오후 1시부터 11시까지 N서울타워 메인 광장에서 2023 남산 와인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여의도에서 진행하는 ‘서울 세계 불꽃 축제’ 기간에 맞춰 마련됐다. 남산 와인페어에서는 유료 와인 시음과 200여 종에 이르는 다양한 와인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여기에 재즈 라이브 공연을 비롯해 아트 마켓과 크레인 경품 추첨 등의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가을 남산 정취와 함께 이색 먹거리와 볼거리를 즐길 수 있는 행사도 준비됐다. N서울타워는 이달 29일까지 농심과 손잡고 N서울타워 엔테라스에서 ‘너구리의 남산 라면가게’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남산 짜파구리 세트’, ‘남산 신라면 세트’와 다양한 농심 굿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대형 너구리 조형물과 함께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면 총 14일간 매일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농심 신제품 ‘김통깨 컵라면’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개최된다.

아울러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남산 뷰맥 페스티벌’에서는 에딩거 생맥주와 와인을 판매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올해 가을 남산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