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12일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 이용권 단독 할인 판매

2023-09-11     주샛별 기자
사진=티몬.

티몬은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와 단독 프로모션 ‘명륜데이’를 열고 무한리필 이용권을 10% 할인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명륜데이는 오는 11월까지 진행 예정이며, 첫 행사는 다가오는 황금연휴 외식 수요를 겨냥해 12일 오전 12시 오픈한다.

‘화요일은 명륜데이’라는 콘셉트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오직 티몬에서 만날 수 있는 단독 프로모션이다.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 1인 이용권(성인)’을 10% 할인한 가격으로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명륜데이는 격주 화요일마다 실시하며 11월까지 3개월간 이어진다. 9월에는 황금연휴 등 외식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12일 1차 딜을 열고, 19일 2차 딜을 연달아 오픈한다.

또한 이날까지 진행되는 사전 이벤트로 0원 응모 딜을 구매 후, 상품문의 게시판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50명을 추첨해 상품권을 증정한다. 12일 행사 오픈 후에도 명륜진사갈비 금액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전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12일 첫 번째 ‘명륜데이’에서 선보이는 이용권은 ID당 최대 5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구매 직후 실시간 문자로 이용권이 전송되며 테이블당 사용 수량 제한이 없어 1인당 1매 사용할 수 있다. 또, 이번 연휴는 물론 평일·주말·공휴일, 점심·저녁에 상관없이 새롭게 리뉴얼한 전국 500여곳 명륜진사갈비(특수매장 제외)에 방문해 이용할 수 있다. 유효기간은 구매일로부터 60일 이내다. 한층 새로워진 명륜진사갈비에서는 돼지갈비 외에도 다양한 구이류, 샐러드 바를 마음껏 맛볼 수 있다.

한편, 명륜진사갈비 가맹본사인 명륜당은 티몬과 함께하는 ‘명륜데이’ 프로모션에서 발생하는 할인 금액, 모바일쿠폰 수수료 등 비용 일체를 가맹점에 단 1%도 부담하지 않고 전액 부담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