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자이 센트럴시티’ 차별화 나섰다…단지내 첫 '스카이라운지' 조성
자연풍경 감상기회 제공…고품격 커뮤니티 시설도 갖춰
2023-07-20 윤국열 기자
충북 음성군에 공급되는 첫 ‘자이’ 브랜드 단지인 ‘음성자이 센트럴시티’가 스카이라운지를 조성하는 등 다른 단지와 차별화를 시도하고 나섰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이 단지는 충북 음성군 금왕읍 일원에 들어서는 지하 3층~지상 27층, 16개 동, 총 1505세대 규모, 전용면적 59~116㎡ 타입으로 구성됐다.
특히 음성에서는 최초로 자연풍경 감상이 가능한 스카이라운지를 조성해 확고한 ‘자이’ 브랜드를 입주자들에게 제공했다.
이 단지는 선착순 동호지정 분양중인 가운데 입주시까지 계약금 5%를 비롯해 발코니 확장비 무상 제공, 중도금 무이자, 음성군 최초 계약조건 안심보장제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아울러 고품격 커뮤니티인 ‘CLUB XIAN’이 들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이 공간에는 ▲다양한 운동기구와 프로그램을 갖춘 피트니스▲에어로빅, 요가 등이 가능한 GX룸▲입주민 전용 실내 골프연습장▲자연채광 조명이 적용된 입욕·도크시설을 갖춘 사우나▲단지내 학습공간인 작은도서관·독서실▲카페·라운지 등의 다양한 시설이 갖춰져 있다.
분양 관계자는 “음성에 들어서는 첫 ‘자이’라는 자부심은 물론 첫 스카이라운지로 조성된 점과 계약조건 안심보장제를 통해 안정성에 대한 자긍심을 부여했다”고 말했다.
한편, 견본주택은 충북 음성군 맹동면 두성리 일원에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