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발로’, 서핑리조트 풀빌라 강원도 홍천에 오픈
숲 속에서 인공 서핑 즐길 수 있는 국내 리조트
이용도하고 수익도 받는 일석이조 부동산 투자 풀빌라리조트인 발리급 풀빌라 리조트 ‘홍천 발로’가 강원도에 오픈한다.
강원도 홍천군 서면에 지하 1층~ 지상 4층 총 8개 동 규모로 조성된다. 구성은 생활형 숙박시설 과 다양한 부대시설이다.
단지 내 인공서핑장을 운영하고 발리의 카욘리조트를 재현해 숲 속에서 만나는 3단 인피니티풀과 8개 코스의 포토존을 조성한다. 반려견 동반객실과 펫 플레이 그라운드 등 다채로운 부대시설을 완비해 최적의 체류형 동반 여행지로의 자리매김이 예상된다.
숲 속의 서핑 리조트를 표방하는 만큼, 정글 속 풀파티 및 여행의 낭만을 더할 최고급 뷔페 조식 서비스, 물 위에서 즐기는 플로팅 식사 등 다양한 차별화 포인트를 마련해 방문객의 즐거움을 높힐 계획이다.
서울 및 수도권에서 가장 가까운 강원도 관광권에 위치한 것도 경쟁력을 더한다. 인근으로 콘도와 골프장, 목장, 휴양림, 야영장, 관광지, 유원지 등 다양한 휴양관광 인프라가 들어서 있다.
서울 양양고속도로를 통해 강촌IC나 남춘천IC로 진출하면 수월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현재 서울 양평고속도로가 진행 중인 만큼, 교통편의는 더욱 좋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발로는 국내 최초 풀빌라 리조트를 객실형태의 분양이 아닌 회원권 공유제 형태로 분양받을 수 있다. 회원혜택은 늘리고 부담 없는 가격에 소유할 수 있으며, 운영 수익까지 배분해주는 조각 투자 개념의 분양방식이다. 관계자는 현재 부동산 경기에 맞게 대출 부담을 없애고 여유자금을 활용해 레저를 즐기면서 수익까지 낼 수 있는 합리적인 형태의 분양 방식이라고 설명한다.
단지는 ㈜이비즈네트웍스가 운영하고 ㈜핀에이원에스피씨가 시행하며 ㈜일군토건이 시공을 담당한다. 홍보관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