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교육 인프라 갖춘 ‘대방디엠시티 센텀오션’ 임차인 모집
인근 산업단지 ,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 편의성 높아
2023-01-04 고동훈
부산시 교육청의 지난 12월 19일(월) 보도자료에 따르면 해당 기관은 강서구 명지동의 교육 발전을 위해 초, 중, 고등학교 등을 포함한 총 9개의 교육기관을 신설할 예정이다.
교육시설 확충 계획에 따라 추후 명지동 일대 인구유입 및 상권 확대, 생활 인프라 확장 등 명지국제신도시의 도시 성장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대방건설의 ‘명지 대방디엠시티’ 오피스텔에 대한 임차인 모집이 진행 중에 있어 관심을 받는다.
부산시 강서구 명지국제로에 위치한 명지 대방디엠시티는 지하 5층~지상 20층으로 오피스텔과 상업시설로 이루어져 있다.
인근에는 쇼핑복합시설, 공원, 을숙도대교, 신호대교, 초,중학교 등 인프라가 조성되어 있다. 근거리에 다수의 산업단지들이 분포하고 있어 직주근접 여건을 갖추고 있다.
추후 차질없이 교육기관이 신설된다면 단지 인근 인구 유입을 통한 교통, 문화, 상권 등 인프라 확장이 예상된다.
외부 인프라 외에도 대방디엠시티는 단지 내 상업시설과 커뮤니티를 갖추고 있어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단지 내 상업시설에는 영화관, 미용, 편의점, 카페, 뷰티 등 다양한 점포가 운영 중이다.
실내수영장,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 코인세탁실, 게스트하우스 등 커뮤니티 시설이 도입되어 입주민들은 여가 및 휴식을 누릴 수 있다.
분양홍보관은 부산시 강서구 명지국제신도시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