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금 무이자 혜택 신축 아파트 ‘힐스테이트 불로 포레스트’
선착순 동·호수 지정 분양에 수요자 몰린다
아파트 분양가격 상승세 부담감에 자금 부담을 줄인 단지들이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있다.
건축 원자재값 인상과 분양가 상한제 개편 등의 영향으로 아파트 분양가격이 상승세는 두드러지고 있다.
주택도시보증공사 자료에 따르면 전국 민간 아파트 분양 가격은 전년 말 대비 약 2.92% 올랐으며, 3년 전 분양가대비는 약 24.16% 올랐다.
분양가 상승요인은 더 늘어나는 중이다. 분양가 상한제 개편안이 시행되면서 그동안 반영되지 않았던 필수 비용이 추가된 점과 급등한 레미콘, 철근 가격 상승분을 반영해 기본형 건축비도 1.53% 인상됐기 때문이다. 시멘트 업계에서 내달 1일부터 시멘트 가격을 1t 당 최대 15% 인상하겠다고 언급하는 등 분양가 추가 상승이 이미 기정 사실화 되고 있는 상황이다.
부동산 시장에서는 이미 분양가가 정해져 분양가 상승 걱정이 없는 기 분양 단지로 내 집을 마련하려는 수요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자금 혜택을 제공해 수요자들의 부담을 줄인 단지를 향한 발걸음이 분주해지고 있다.
현대건설의 ‘힐스테이트 불로 포레스트’가 수도권에서 정당계약 일정을 마치고 잔여세대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을 진행 하고 있다.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이란 주택 소유 여부와 상관없이 남은 동호수를 선택해서 분양 받을 수 있는 제도다. 성인이면 누구나 거주 지역과 청약통장, 주택소유 유무에 상관없이 원하는 동·호수 선택 후 계약이 가능하다.
수도권에 지어지는 브랜드 아파트이면서 낮은 분양가가 책정되어 발코니 확장비를 전부 포함해도 약 5억원 대에 내 집 마련이 가능한 셈이다. 계약 조건은 계약금, 중도금, 잔금 일부이며, 중도금 일부는 무이자 금융 혜택을 제공해 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한층 낮췄다.
검단신도시 최연접지인 불로지구에 들어서며, 김포시와도 인접해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견본주택에서 모든 방문객를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현장을 실감나게 체험하고 느낄 수 있는 현장투어를 진행하고 있으며, 모든 방문객에게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