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공부라면’ 출시 기념 열공 이벤트
이투스X삼양식품XCU 한정판 콜라보
이투스가 ‘공부라면 매콤간장맛’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열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공부라면 매콤간장맛’은 삼양식품·CU와 협업해 출시한 제품이다. 학생들의 눈길을 끌고자 재미 요소를 강조해 이름이 정해졌다. 10대 입맛에 맞춘 단짠 소스에 칼칼함을 가미한 볶음 컵라면으로, 편의점 CU에서 단독으로 판매된다.
'공부라면' 패키지에는 수험생들을 향한 응원 메시지와 함께 이투스패스 ‘월간구독권 5천원 할인쿠폰’이 담겨 있다. 쿠폰번호를 이투스닷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음달 20일까지 쿠폰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CU 5천원 상품권(120명)과 구글 플레이스토어 1만원권(50명) 등을 주는 추가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소문내기 이벤트도 마련했다. ‘공부라면’ 시식 후기를 SNS에 작성한 후 이투스닷컴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글 링크를 올린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그동안 이투스는 CU와 협업해 ‘1타 덮밥’, ‘떡허니 합격 떡볶이’, ‘열공 참치마요 삼각김밥’ 등을 출시하며 이색 마케팅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해 이투스 대표 강사 정승제, 이지영, 김민정의 얼굴을 전면에 건 ‘1타 덮밥’이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노재규 이투스교육 온라인사업본부장은 “중간고사와 다가오는 기말고사 시즌을 겨냥해 10대 입맛에 맞춘 ‘공부라면’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이투스는 학생들에게 재미와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이색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