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신상품] 아이오페 유한킴벌리 한국암웨이 코오롱FnC 외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포텐셜’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연구소 기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스스로 노화를 이기는 피부 잠재력을 강화하는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포텐셜’을 출시했다.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 탄력과 장벽, 윤기, 결을 개선한다. 4주 사용 후 제품 사용을 중단해도 1주일 동안 피부 장벽과 탄력을 개선된 상태로 유지하는 효능을 임상시험을 통해 확인했다.
아모레퍼시픽만의 진화된 바이오 기술이 집약된 성분인 ‘바이오 셀레티노이드 20(Bio Seletinoid 20)’과 ‘락토-엑소좀(Lacto-Exosome™)’이 들었다. 피부에 빠르게 밀착되는 제형을 구현해 탄탄한 보호막을 형성한다. 이 보호막은 외부 자극과 수분 손실을 막고 유효 성분의 흡수를 돕는다. 용기에는 재활용 플라스틱인 ‘PCR 소재’가 약 63.6% 활용됐고 단상자의 경우 국제산림관리협회 산림경영 인증 시스템인 ‘FSC 인증’ 지류로 만들었다.
유한킴벌리 그린핑거, ‘힘센보습 인텐시브’ 라인 출시
유한킴벌리 그린핑거는 건조한 가을철을 맞아 ‘그린핑거 힘센보습 인텐시브’ 제품 6종을 출시했다. 코코넛, 올리브, 아보카도 오일로 구성된 그린핑거 ‘슈퍼푸드 모이스쳐 콤플렉스’에 시어버터 성분을 더해 보습력을 강화했다. 로션, 오일제품에는 부드럽고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는 시어버터 성분을 추가했고, 크림제품은 함유량을 기존대비 4배로 높여 고보습 집중 케어가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피부자극 및 48시간 보습지속 테스트도 완료했다. 세정부터 보습까지 단계별 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제품도 체계적으로 구성됐다. 씻을 때부터 수분을 지켜주는 1단계 ▲비누▲워시▲샴푸, 샤워 직후 사용하는 2단계 ▲로션, 3단계 본격 고보습 케어용 ▲오일▲크림 총 6종의 제품이 충실한 아기피부 관리를 도와준다.
한국암웨이, ‘아티스트리 스킨 뉴트리션’ 6종 출시
한국암웨이는 안티에이징 라인 ‘아티스트리 스킨 뉴트리션’ 6종을 출시한다. 뉴트리라이트 식물영양소 기술을 스킨케어 분야 노하우에 접목했다. 암웨이가 독자 개발한 ‘리노베이팅 콤플렉스’ 기술이 적용됐다.
뉴트리라이트 스피니치, 티 올리브 플라워, 투메릭을 배합한 복합 성분 작용이 피부 노화를 자극하는 요인들을 감소시킨다. 별도 인체적용시험 결과 리뉴잉 리액티베이션 크림은 사용 15분 후부터 피부 주름(8.6%) 및 피부 빛(59%) 개선 효과가, 퍼밍 울트라 리프팅 크림은 피부 탄력 항목에서 2주 후 14.2%, 4주 후 26% 개선 효과를 보였다. 전 제품 피부 자극 테스트를 마쳤고 비건 인증을 받았다.
SK-II, 피테라 에센스 앤디 워홀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스킨케어 브랜드 SK-II는 앤디 워홀 재단과 협업을 통해 ‘SK-II 피테라 에센스 앤디 워홀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SK-II와 앤디 워홀이 공유하는 미에 대한 철학인 ‘모든 이가 가진 아름다움 잠재력과 다양성’에서 영감받았다.
앤디 워홀의 미학이 담긴 유명한 세 가지 인용구와 TV(Andy Warhol TV) 시그니처인 테크니컬러 프린트 디자인이 특징이다. 레드, 핑크, 옐로우 등 세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구매 시 재생 나일론인 에코닐(ECONYL®)로 만든 앤디 워홀 TV 파우치 및 피테라 에센스와 사용하면 시너지를 느낄 수 있는 아이템 스킨파워 에어리 크림(15g)이 세트로 제공된다.
쿠론, 2021년 F/W '아이러브민아’ 컬렉션 전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모델 신민아와 ‘아이러브민아(I Love MinA)’ 캠페인을 공개한다. 쿠론이 일상을 자신감 있게 살아가는 여성들을 위해 선보이는 스페셜 에디션 ‘아이엠미나(I AM MinA)’ 콜렉숀 일환으로 4번째 시즌이다.
2021년 F/W 시즌에는 세가지 ‘원마일 웨어’(자택에서 1마일권 내에 착용되는 의복)가 공개됐다. 원마일백 ‘프랑코’는 부드럽고 가벼운 호보백 제품으로 크랙 무늬 가죽과 숄더 스트랩 사각장식이 포인트다. 넉넉한 사이즈로 수납력이 우수하다. ‘델로’는 잔잔한 엠보 소가죽 소재와 중앙 절개가 포인트인 직사각형 아이템이고 원마일백인 ‘카일리’는 체인 디테일과 부드럽고 가벼운 무게감에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아디다스, ‘마이쉘터 서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마이쉘터 서울 리미티드 에디션 ’을 출시한다. 태극기를 구성하는 블랙, 화이트, 레드, 블루 컬러를 적용, 서울을 상징하는 디자인을 완성했다. 후디와 어깨에 적용된 레드 컬러, 하이칼라와 팔에 적용된 블루 컬러가 포인트로 적용돼 태극기 양음을 떠오르게 한다.
후디 양 옆에 더해진 건곤감리 요소가 아디다스 삼선과 조화를 이룬다. 바람 유입을 막아주는 신축성 있는 발수 소재가 적용됐다. 넉넉한 하이칼라와 패커블 후드는 거친 비와 바람을 한번 더 막아준다. 숄더 스트랩 디자인이 적용돼 백팩을 멘 것처럼 휴대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