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글로벌, 건설시장 주도할 글로벌 경력 사원 모집
한미글로벌D&I, 에코시안 등 계열사 경력직 포함
[이코노믹리뷰=권일구 기자]전 세계 59개국에 진출, 국내외 2,600여개 이상의 프로젝트를 수행해 온 PM(건설사업관리) 기업 한미글로벌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한미글로벌은 오는 11월3일까지 건축·토목·기계·전기 전공자 등 PM 분야와 전략·기획 분야의 경력사원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세부적으로는 PM분야는 ▲기사 이상 자격 보유자(기술사, 건축사 우대) ▲물류창고, 데이터센터, 하이테크, 복합 상업시설, 신재생 에너지 경력자 우대 등이다.
전략·기획 분야는 ▲비전, 전략기획, 경영계획, 성과관리 경력이다. 환경 분야는 ▲대기환경, Ultrapure Water, 에너지, 환경플랜트 경력 ▲기술사 자격 보유자 우대이다.
이와 함께 부동산개발 자회사인 한미글로벌D&I의 경우 ▲개발사업 유경험자, 개발금융 관련자 ▲시니어주택, 물류창고, 복합상업시설 경력자 우대이다.
리츠운용 분야는 ▲PF, 부동산 펀드, 리츠운용 경험자 ▲시니어주택, 물류창고, 데이터센터, 복합상업시설 운용 경력자 우대이다.
에코시안은 지속가능 경영 및 ESG컨설팅 분야에 ▲경영학, 경제학 등 유관학과 및 석박사 학위 소지자 우대이고, 환경에너지 빅데이터 해석 및 AI모델링 분야는 ▲통계학, 전산학 등 유관학과 및 석박사 학위 소지자 우대이다.
국가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규정에 따라 우대하며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을 거쳐 인적성검사와 영어 테스트, 면접전형,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한편, 한미글로벌은 현재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도 채용 모집 중이며 채용 홈페이지에서 오는 25일까지 지원 접수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