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신상품] 농심 버거킹 일동후디스 외

2021-10-12     김동일 기자

[이코노믹리뷰=김동일 기자] 농심, 새우+블랙트러플 ‘새우깡 블랙’

출처=농심

농심이 블랙트러플 향을 첨가한 ‘새우깡 블랙’을 선보였다. 새우의 고소함과 이탈리아산 블랙트러플 특유의 향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송로버섯이라고도 불리는 트러플은 세계 3대 식재료로 독특한 맛과 향을 가지고 있어 요리에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싶을 때 주로 쓰인다.

이번 신제품은 새우 함량을 기존 대비 2배로 늘려 고소한 맛을 강조했다. 모양도 새로워졌다. 기존 새우깡보다 두께는 얇은 반면, 너비는 1.5배 넓어 더욱 바삭해졌다.

버거킹, 반려견 메뉴 ‘리얼 독퍼’

출처=버거킹

버거킹이 하림펫푸드와 손잡고 반려견을 위한 메뉴 ‘리얼 독퍼’를 선보인다. 하림펫푸드는 국내 최초로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수준의 안전성을 구현한 휴먼그레이드 사료 회사다.

이번 출시메뉴는 2019년 소비자 캠페인의 일환으로 처음 선보였던 ‘독퍼’를 정식 출시하는 것이다. 사이즈는 커지고 100% 휴먼그레이드 원료와 생 소고기 원료, 귀리를 함유했으며 합성 보존료를 전혀 첨가하지 않았다. 1일 권장 급여량은 소형견(5kg 이하) 2개 이하, 중형견(5~10kg) 3개 이하, 대형견(10~30kg) 5개 이하다.

일동후디스, 초유와 면역영양소 배합한 ‘초유의 힘’

출처=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뉴질랜드 청정 초유와 면역영양소를 배합한 초유 이뮨 포뮬라 ‘후디스 초유의 힘’을 출시했다. 스틱형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신제품은 방어인자 lgG가 농축된 뉴질랜드 프리미엄 초유 30%와 면역영양소인 아연, 비타민D 등을 배합했다. 1포 섭취 시 면역체계 중요 요소인 방어인자 lgG 120~240mg을 섭취할 수 있으며 단백질과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6, 비타민C, 판토텐산 등을 더했다. 또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과 장내 유익균 프로바이오틱스 비피더스도 더했다.

대교X고려원인삼, ‘코코코 알루 키즈 홍삼 스틱’

출처=대교

대교는 인삼·홍삼 제품 전문 제조기업 고려원인삼과 함께 대교의 오리지널 캐릭터 ‘코코코 알루’를 활용한 ‘코코코 알루 키즈 홍삼 스틱’을 출시한다. 이는 어린이를 위한 홍삼 제품으로 ‘코코코 알루’ 캐릭터의 친근함과 건강한 이미지를 담았다.

제품은 100% 국내산 6년근 홍삼만을 사용했다. 부원료로는 천연요구르트향, 배농축액, 사과농축액, 프라토올리고당을 사용해 아이들이 제품을 섭취하는 데 거부감을 줄였다. 아이들이 하루에 한 포씩 꾸준하게 한달 간 섭취할 수 있도록 30일 챌린지 칭찬스티커도 동봉해 판매한다.

국순당, 캘리포니아 최초 메리티지 와인 ‘코센티노’ 독점 론칭

출처=국순당

국순당이 미국 캘리포니아 최초의 메리티지 와인을 만든 ‘코센티노’ 와인 5종을 국내에 독점 론칭한다. 이번 와인 5종은 국내 와인 소비자들 사이에서 ‘와인 성지’로 알려진 춘천의 주류 아울렛 ‘세계주류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센티노 와이너리는 1980년 ‘미치 코센티노’에 의해 설립됐으며, 그는 나파밸리 최초의 메리티지 와인을 만든 주인공이다. 메리티지 와인은 프랑스 보르도 지방 포도 품종과 그 블렌딩 방식을 사용한 와인으로 보르도 와인 스타일의 장점과 이상적인 기후 속에서 자란 나파밸리 최상급 포도를 결합해 만든 고급 와인을 일컫는다.

JTI코리아, 더 길어진 ‘메비우스 스카이 블루 롱스’

출처=JTI코리아

JTI코리아가 담배 브랜드 메비우스(MEVIUS)의 신제품 ‘메비우스 스카이 블루 롱스(MEVIUS Sky Blue Longs)’를 출시했다. 기존 ‘메비우스 스카이 블루’와 굵기는 동일하지만 길이는 15mm 늘어났다.

이번 제품은 메비우스 코어 라인(오리지널, 스카이블루, 윈드블루) 최초의 98mm제품으로,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6.0mg/0.5mg이다. 가격은 기존 코어 라인 제품과 동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