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보는 신상품] 유린기 순살치킨부터 Chefood 냉동전골 3종까지

9월3주 신상품은?

2021-09-17     박재성 기자

[이코노믹리뷰=박재성 기자]

맘스터치, CJ푸드빌, 피그인더가든, 라이틀리, 동원홈푸드, 롯데푸드, 삼양식품, 풀무원, 오리온에서 9월3주차 신상품을 출시했다.

* 맘스터치 '유린기 순살치킨'

맘스터치 '유린기 순살치킨'

맘스터치가 ‘유린기’ 타입의 가성비 치킨 ‘유린기 순살치킨’을 출시했다.
바삭한 순살치킨을 중국풍 유린기 스타일로 재해석한 ‘유린기 순살치킨’은 항상 새로운 치킨 경험을 추구하는 고객 요청에 부응한 메뉴다.
유린기 순살치킨은 맘스터치만의 ‘스파이시 시즈닝’ 비법으로 조리된 바삭한 순살치킨과 아삭하고 신선한 야채, 새콤하고 알싸한 특제 유린기 소스가 어우러져 풍부한 식감과 산뜻한 풍미를 살렸다. 순살치킨과 야채, 특제 유린기 소스는 각각 별도 포장 제공되며, 부드럽고 촉촉한 ‘부먹’부터 바삭한 ‘찍먹’까지 고객 취향과 입맛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 빕스 홈추족 이색프리미엄선물

빕스 홈추족 이색프리미엄선물

빕스(VIPS)가 추석 선물용으로 토마호크가 포함된 ‘빕스 프리미어 토마호크 세트’를 선보였다.
토마호크(Tomahawk)는 길다란 뼈에 등심과 안심이 붙어있는 본인(Bone-in) 스테이크로 유명하며 등심과 안심 2개 부위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토마호크 외에도 채끝살, 등심, 부채살 등 다양한 스테이크 부위로 구성돼 추석 연휴 특별한 미식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빕스 프리미어 스테이크 세트’는 빕스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채끝살, 등심, 부채살 3종으로 구성했다. 집에서도 빕스 스테이크 맛을 그대로 재현할 수 있도록 원육 외에도 빕스 노하우를 담은 ‘시크릿 스테이크 소스’와 ‘스테이크 시즈닝’도 함께 제공한다. 조리법이 적힌 레시피 카드가 들어있어 요리 초보자도 손쉽게 최고급 스테이크 맛을 즐길 수 있다.

* 피그인더가든, 가을 시즌메뉴 5종

피그인더가든, 가을 시즌메뉴 5종

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DEN)이 가을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가을시즌 메뉴는 ‘하베스트 인 더 가든(Harvest in the Garden, 풍성한 가을의 맛)’을 주제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으로, 11월 말까지 피그인더가든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은 △국수호박과 호박고구마, 단호박, 사과 등 제철 식재료와 견과류 등이 어우러진 ‘하베스트 콥 샐러드’ △트러플 풍미 가득한 후무스(병아리콩으로 만드는 중동지역 음식)와 스파이스 칙피(병아리콩), 그린빈스 등의 재료를 피타 브레드에 곁들여 즐기는 비건 샐러드 ‘트러플 후무스 샐러드’ △수비드 조리로 부드러운 통삼겹살을 그릴에 구워 담백하게 즐기는 ‘수비드 포크벨리’ △신선한 목초란에 베이컨, 감자로 든든하게 속을 채워 구운 ‘에그 머핀 스쿱 샐러드’ △ 그릴에 구운 콜리플라워와 칙피에 커리 소스가 어우러진 담백한 ‘컬리플라워 칙피 스쿱 샐러드’ 등 5종이다.

대상 라이틀리 '파워프로틴바 카카오브라우니'

* 대상 라이틀리 '파워프로틴바 카카오브라우니'
대상㈜ 온라인 전문 브랜드 라이틀리가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파워프로틴바 카카오브라우니’를 출시했다.
‘파워프로틴바 카카오브라우니’는 카카오 맛의 단백질바로, 단백질 제품을 처음 접하는 입문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바 한 개 당 삶은 달걀 3개 분량의 단백질 20g과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으며, 당 함량을 1g 미만으로 줄여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 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비건마요'

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비건마요'

동원홈푸드가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Vegan) 마요네즈 ‘비비드키친 비건마요’를 출시했다.
‘비비드키친 비건마요’는 마요네즈에 들어가는 동물성 원료인 계란 대신 식물성 원료인 두유를 사용해 마요네즈의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재현한 비건 제품이다. 특히 대두분말이 아닌 두유를 사용해 맛이 텁텁하지 않고 깔끔하다. 또한 칼로리와 지방 함량이 적고 콜레스테롤이 전혀 없어, 비건 소비자는 물론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 롯데푸드, ‘Chefood’ 냉동전골 밀키트 3종

롯데푸드, ‘Chefood’ 냉동전골 밀키트 3종

롯데푸드가 지역 특색과 재료 본연의 식감을 살린 ‘Chefood(쉐푸드) 냉동전골 밀키트’ 3종을 출시했다.
Chefood 냉동전골 밀키트는 집에서 쉽고 빠르게 지역별 대표 전골 요리를 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한 메뉴는 ▲황해도식 얼큰담백 만두전골, ▲서울식 버섯 소불고기전골, ▲부산식 삼색어묵 유부주머니전골 총 3종이다.

* 삼양식품, 장수 짜장라면 '짜짜로니' 리뉴얼

삼양식품, 장수 짜장라면 '짜짜로니' 리뉴얼

삼양식품이 맛과 조리법, 패키지를 리뉴얼한 짜짜로니를 출시했다.
리뉴얼된 짜짜로니는 맛을 보강하고 조리법을 간소화해 더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삼양식품만의 특제 볶음 짜장소스를 적용해 고소하면서도 달달한 맛을 배가시키고, 감자 후레이크를 새롭게 추가해 식감과 감칠맛을 강화했다. 또한, 부드러운 짜장의 풍미가 다른 식재료와도 잘 어울려 취향에 맞게 부재료를 곁들이는 등 자신만의 레시피를 만들기에 제격이다.

* 풀무원, 바로 부어 손쉽게 국물 요리 완성하는 신개념 ‘요리육수’

풀무원, 바로 부어 손쉽게 국물 요리 완성하는 신개념 ‘요리육수’

풀무원이 누구나 손쉽게 깊은 맛의 국물 요리를 만들 수 있는 신개념 ‘요리육수’를 출시했다.
풀무원식품은 물을 추가할 필요도, 따로 간을 할 필요도 없이 필요한 만큼 붓기만 하면 간편하게 국물 요리를 만들 수 있는 ‘요리육수’ 3종(사골, 해물, 전골)을 출시했다.
엄선된 재료를 맛있게 우려 그대로 담아낸 ‘요리육수’는 물을 넣거나 따로 간을 할 필요 없이 바로 부어 간단하게 국물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사골, 해물, 전골 3종으로 구성되어 모든 국물 요리에 활용할 수 있고 재료 손질, 별도 조리, 음식물 쓰레기 처리 등이 필요 없어 요리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 오리온, 귀여운 애벌레 모양 젤리 ‘꼬물탱’

오리온, 귀여운 애벌레 모양 젤리 ‘꼬물탱’

오리온이 귀여운 꼬마 애벌레 모양으로 ‘보는 재미’는 물론, 이중 식감 및 두 가지의 ‘복합 맛’을 담아 ‘먹는 재미’까지 잡은 신제품 ‘꼬물탱’ 젤리를 출시했다.
꼬물탱은 올록볼록한 입체감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벌레의 동글한 모양을 구현한 디자인과 한 입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가 특징이다.
공기를 주입한 폭신한 에어레이션 젤리 위에 쫄깃한 일반 젤리를 더해 재미있는 이중 식감도 제공한다. 식감에서도 차별화를 둔 것. 맛도 독특하다. 빨간색 젤리는 사과와 사이다 맛을, 노란색 젤리는 레몬과 콜라 맛 등 서로 다른 두 가지 맛을 결합해 이른바
‘복합 맛’을 구현했다.

* 오리온, '스윙칩 갈릭디핑소스맛'

오리온, '스윙칩 갈릭디핑소스맛'

오리온이 스윙칩 특유의 물결 모양 굴곡을 더 깊게 만든 신제품 ‘스윙칩 갈릭디핑소스맛’을 출시했다.
스윙칩 갈릭디핑소스맛은 감자칩 물결 모양 굴곡을 스윙칩 볶음고추장맛 대비 40% 더 깊은 3.5mm로 커팅한 제품이다.
향긋한 마늘과 부드러운 마요네즈를 더한 갈릭디핑소스맛이 한층 더 바삭해진 생감자칩과 최고의 궁합을 이루며 씹을수록 풍성한 ‘단짠맛’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