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품양평해장국, 특허받은 육수 완제품과 프로모션 으로 1인 창업 지원

2021-06-28     김진희 기자

[이코노믹리뷰=김진희 기자] 백신 접종률이 높아지고 7월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에 대한 기대감으로 자영업 및 외식업종에 활기가 띄고 있다. 예비 창업주들은 이제는 창업을 할 때라는 판단에, 소액으로 창업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및 외식업종 아이템을 찾기에 분주하다.

국내 창업시장은 소자본, 소규모창업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소규모매장으로 업종변경을 고려하는 예비 창업주들이 증가하고 있다. 소규모로 업종을 변경해서 창업할 경우 인건비, 웰세 등 한달 고정지출비용이 감소되어 순수익이 증가할 수 있다.

일품양평해장국 프랜차이즈는 8~15평형의 매장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식사 메뉴로 구성되어 특수상권이 아닌 아파트 단지나 주택단지내에서도 가맹점 오픈 후 안정적인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일품양평해장국은 특허받은 육수(출원번호 10-2018-0017975)로 만든 완제품 조리팩을 제공하여 직접 조리하지 않고 조리 공정율 100%인 완제품 조리팩을 끓여서 테이블에 바로 내놓을 수 있어서 주방 인력을 고용하지 않고 1인 매장 운영이 가능하다.

또한 가맹점을 오픈하기 전부터 매장관리법, 운영 노하우 등 “오픈전담 슈퍼바이저” 가 가맹 계약부터 오픈까지 모든 일정을 대행하여 초보자도 무리 없이 도전할 수 있다.

또한 대표가 직접 전국으로 찾아가는 1:1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양평해장국 매장 직접운영 및 외식업종 매장을 다수 운영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창업 컨설팅을 진행하여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1:1 설명회를 통해 완제품 조리팩 시식이 가능하며, 현금지급, 양평해장국세트 120인분 무료, 가맹비와 계약이행 보증금 면제에 대한 프로모션 상담도 가능하다.

홈페이지 온라인상담 또는 24시간 전화문의를 통해 설명회 접수를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