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부산, 랜선 ‘치휴 페스타’ 실시
호텔 창립 39주년 기념…11월 2~3일 SNS 이벤트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11월 1일 창립 39주년을 맞아 오는 11월 2일부터 4일까지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랜선 ‘치휴 페스타’를 진행한다.
30일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 따르면 이번 ‘치휴 페스타’는 코로나19 사태로 지친 고객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힐링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11월 2일부터 3일 동안 호텔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로 특색 있게 마련되며, 매일 3가지씩 총 9가지의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오는 11월 2일에는 ‘파라다이스 힐링 버츄얼 전시회’를 개최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39주년 히스토리를 담은 사진들로 구성된 온라인 전시회를 관람한 후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을 골라 감상 후기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총 3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1등에게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2박 3일 숙박권, 2등에게는 온 더 플레이트 2인 식사권, 3등에게는 파라디안 리워드 5만원을 제공한다.
11월 3일에는 ‘파라다이스 힐링 39주년 토크쇼’가 진행된다. 자신의 SNS 채널에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의 추억과 자신만의 호캉스 방법을 공유하는 이벤트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은 해시태그를, 개인 블로그의 경우 공식 채널에 DM을 보낸 후 댓글에 ‘참여 완료’를 남기면 된다.
총 3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1등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7박 8일 숙박권, 2등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2박 3일 숙박권, 3등 온 더 플레이트 2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마지막 날인 11월 4일에는 '파라다이스 힐링 체험존' 이벤트가 열린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직원의 목소리로 직접 호텔의 여러 시설을 소개하는 ASMR영상을 보고 퀴즈를 맞히는 방식이다. 정답자 중 3명을 추첨해 1등과 2등에 각각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1박 2일 숙박권, 온 더 플레이트 2인 식사권을, 3등에게는 파라디안 리워드 5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관계자는 “지난 39년간 아낌없는 성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을 위해 랜선으로 열리는 창립기념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힐링과 만족스러운 호텔 경험을 위해 더 노력하여 해운대 대표 호텔로서의 명성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