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가 오는 19일까지 사흘동안 서울 잠실 커넥트투에서 신진작가들의 작품을 전시하는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마켓을 진행할 예정이다. 출처=렉서스코리아
렉서스코리아가 오는 19일까지 사흘동안 서울 잠실 커넥트투에서 신진작가들의 작품을 전시하는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마켓을 진행할 예정이다. 출처=렉서스코리아

렉서스코리아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렉서스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CONNECT TO)’에서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마켓'을 오는 19일까지 사흘동안 개최할 예정이다.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마켓은 렉서스가 추구하는 지속 가능한 미래와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열린다. 역대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어워드 수상 작가와 자연 친화적인 방법으로 농산물을 재배하는 렉서스 영 파머스 등이 출품한 결과물을 만날 수 있다.

행사 기간 마켓 외에도 SNS 이벤트, 라이프 클래스 등이 운영되고 있다. 이 중 그린 체크인 이벤트는 일상 생활 속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려는 취지로 진행된다. 렉서스 코리아는 에코백과 텀블러를 지참하고 개인 SNS에 인증하는 고객에게 디저트와 음료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웃도어 컨셉의 NX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개인 SNS에 인증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NX450h+ F Sport 1박 2일 시승권과 캠핑 관련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핸드드립 커피 클래스, 도자 모빌 클래스 및 키링 클래스 등 손으로 만드는 즐거움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클래스가 운영되는 중이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렉서스가 추구하는 장인정신과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해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마켓을 기획했다”며 “렉서스는 자신만의 철학을 가지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신진 크리에이터들의 활동을 지원하고 다양한 가치를 나눌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