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본점 듀엘 매장에서 고객들이 아우터를 고르고 있다. 사진=롯데쇼핑.
롯데백화점 본점 듀엘 매장에서 고객들이 아우터를 고르고 있다. 사진=롯데쇼핑.

롯데백화점은 겨울 상품을 실속 있게 쇼핑할 수 있는 올해 마지막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달 18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되는 겨울 세일은 남성, 여성패션, 잡화, 스포츠, 키즈 부문 등 전 패션 상품군이 참여해 총 600여개의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특히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시작될 것이라는 전망에 따라 패션 브랜드에서는 아우터 물량을 강화하고 리빙 상품군 등에서도 동절기 인기 아이템을 보강했다. 남성패션과 여성패션부문에서는 닥스, 지이크, 쥬크, 듀엘, 쉬즈미스 등 300여개 브랜드의 아우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겨울 야외 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아웃도어와 스포츠 부문에서도 나이키, 아디다스, 머렐, 까웨 등 인기 브랜드의 아우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 외에도 본점과 잠실점 등 대형 점포에서도 다양한 ‘아우터 행사’가 열린다. 본점에서는 ‘아웃도어 패딩대전’, ‘영패션 겨울 아우터·코트 대전’이 펼쳐진다.

잠실점에서는 코오롱스포츠 브랜드의 프리미엄 패딩 제품 ‘안타티카’를 한 곳에서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인천점에서는 ‘아디다스·아웃도어 다운점퍼 특집전’, ‘여성정장 초겨울 패션 코디제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럭셔리 브랜드와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시즌오프’ 행사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여성 컨템포러리 상품군에서는 이달 18일부터 바네사브루노, 질스튜어트, 쟈딕앤볼테르 등 4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20~50% 시즌오프를 진행한다.

럭셔리 상품군은 이달 25일부터 막스마라, 폴스미스, 에트로 등 70여개 브랜드에서 시즌오프 행사 상품을 10~50%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리빙 상품군에서도 동절기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롯데온에서는 백화점 겨울 세일 기간에 맞춰 이달 21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블랙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K2, 아이더, 스튜디오톰보이 등 약 100여개의 백화점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패션, 잡화, 뷰티 부문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8% 중복 할인 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승희 롯데백화점 영업전략부문장은 “’올해 마지막 세일인 겨울 정기 세일에서는 이색적인 테마보다는 고객들이 실속 있는 겨울 패션 쇼핑이 될 수 있도록 가격 할인에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