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꾸찌가 제비스코와 그라니따 컬러 협업을 진행한다. 출처=SPC
파스꾸찌가 제비스코와 그라니따 컬러 협업을 진행한다. 출처=SPC

SPC그룹 파스쿠찌는 국내 대표 페인트 기업 강남제비스코와 ‘그라니따’ 컬러 협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이 여름, 나를 위한 컬러를 파스쿠찌에서 찾아보세요(Find Your Summer Color)’를 주제로 진행된다. 여름에 어울리는 색상들을 이탈리아 정통 얼음 디저트 그라니따에 적용해 소비자들이 각자의 취향에 맞는 컬러를 찾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파스쿠찌 그라니따는 얼음을 갈아 넣은 음료에 젤라또를 곁들인 제품이다.

파스쿠찌가 제비스코와 협업한 색상의 그라니따 제품은 총 15종으로, 음료별 컬러 스토리와 추천 배색도 함께 소개한다. 대표 제품은 그린티 그라니따, 망고 요거트 그라니따, 자두 그라니따 등이다.

양사의 협업 컬러와 제비스코의 물결 무늬를 혼합한 칠링백과 고블렛 유리잔으로 구성한 ‘칠링백&고블렛’ 굿즈 세트도 출시한다. 해당 굿즈는 오는 26일까지 해피오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아메리카노 구매 시 1만9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파스쿠찌는 제비스코와의 협업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우선 이달 26일부터 내달 8일까지 해피앱을 통해 그라니따 구매 시 2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6월부터 8월까지 매월 셋째 주 오후 3시~4시까지 그라니따 아워를 운영한다. 이 시간에 그라니따를 구매한 모든 해피포인트 고객을 대상으로 그라니따 1잔을 추가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