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그라놀로지 제공
사진 = 그라놀로지 제공

[이코노믹리뷰=김진희 기자] 국내 최초 프리미엄 비건(식물성) 그래놀라 전문 브랜드 ‘그라놀로지’가 지난 1~2차 방송에 이어 10일 방영된 완판앵콜 3차방송에서도 완판을 기록했다. 이로써 그라놀로지는 국내 최초 총 3차까지 진행된 방송에서 모두 완판 기록을 달성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싱글 선물세트 시그니처 440g*3종 2천세트와 홈쇼핑 최초로 선보이는 더블 선물세트 220g*5종(x2) 3세트 등 그라놀로지의 베스트 상품군을 추석 선물세트로 구성하여 선보였으며, 방송 시작 30분도 채 지나지 않아 모두 완판됐다.

이에 그라놀로지 측은 한정된 수량으로 아쉬워하는 고객들을 위해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9가지의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이는 추석감사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손원익 그라놀로지 대표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3차 앵콜방송 준비했는데, 이번에도 완판되어 너무 기쁘다”며 “빠른 완판으로 인해 홈쇼핑에서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추석맞이 감사할인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그라놀로지는 품질 좋은 귀리와 견과 등 100% 식물성 원재료의 키토•비건 간편식인 인공첨가물이 없는 건강한 수제 그래놀라와 홀그라인딩 공법으로 통견과를 그대로 갈아넣은 영양 가득한 저염•저당 음료 ‘마시는 하루견과’ 등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한국브랜드평가연구소가 주최한 ‘2021 대한민국 브랜드 평가’ 식품브랜드(그래놀라) 부분에서도 1위에 오른 그라놀로지는 지구와 인류의 건강한 환경을 위해 지속가능한 식품을 생산하는 푸드테크 혁신기업 ㈜인크레더블의 그래놀라 전문 브랜드다. 현재 ㈜인크레더블은 그라놀로지의 성공 사례에 힘입어 더 많은 R&D투자와 글로벌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