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크릭 제작지원 포스터. 출처=블랙야크
힐크릭 제작지원 포스터. 출처=블랙야크

[이코노믹리뷰=이정민 기자] 비와이엔블랙야크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SBS 골프 채널 ‘터닝포인트 임진한의 전국투어 시즌3’를 제작 지원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 ‘터닝포인트 임진한의 전국투어 시즌3’는 임진한 프로가 전국을 돌며 진행하는 맞춤형 원포인트 필드 레슨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11월까지 총 21회 기획으로 방영된다. 힐크릭은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남녀 시즌 아이템을 홍보를 위해 시즌2에 이어 시즌3에서 임 프로와 참가자 전원 착장을 지원한다. 전국투어가 진행되는 여름 시즌부터 자외선 차단, 흡습속건, 냉감과 스트레치 등 기능성과 소재를 적용한 여름 시즌 아이템부터 가을겨울(FW) 시즌 아이템까지 라운딩룩을 선보인다.

힐크릭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제작지원을 통해 힐크릭 감성과 기능성을 다양한 세대 골퍼에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골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임진한 프로의 노하우가 담긴 프로그램 또한 화제성을 갖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힐크릭은 7월31일까지 힐크릭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올해 봄여름 시즌 제품 30% 할인 쿠폰과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쿨 써머(Cool Summ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