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홋스퍼 소닉 보스웰리아 크림' 제품. 출처=에스고인터내셔널
'토트넘 홋스퍼 소닉 보스웰리아 크림' 제품. 출처=에스고인터내셔널

[이코노믹리뷰=이정민 기자] 액티브뷰티 코스메틱기업 에스고인터내셔널은 NS홈쇼핑에서 보스웰리아 추출물이 함유된 토트넘 홋스퍼 ‘소닉 보스웰리아 크림’ 첫 론칭 특가방송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에스고인터내셔널은 손흥민 선수의 소속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와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소닉 보스웰리아 크림’을 정식 출시했다. 스포츠인들 사이에서는 일명 토트넘 크림으로 불리고 있는 제품이다. 이날 오후 11시 55분 NS홈쇼핑에 선보일 예정이다.

‘소닉 보스웰리아 크림’은 야외 활동이 많은 시기에 필요한 아이템으로 홈트레이닝과 스트레칭, 근육운동, 웨이트닝 전후에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운동 전후 근육이 많은 부위인 어깨, 종아리, 무릎 관절부위를 중심으로 원하는 곳에 적당량 마사지하듯 발라주면 열감과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뭉친 근육의 피로를 풀어주는데 도움을 준다.

신체 부위에 빠르게 흡수돼 촉촉하면서도 끈적임이 덜한 제품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이 가능하다. 바르면 후끈 열이 발생하면서 시간이 지날수록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할미꽃추출물, 요엽후박나무껍질추출물, 백선뿌리추출물 등 특허 받은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됐다. 마테잎추출물은 피부 탄력 증진을 돕는다.

이번 제품은 코어덤 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피부 일차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바 있다. 인체적용시험 진행 결과 피부 온도 감소(쿨링), 피부 보습, 피부 탄력 개선, 일시적인 피부 온도 증가, 피부 뻣뻣함 완화에 대한 효과도 모두 확인했다.

소닉 보스웰리아 크림 첫 홈쇼핑 론칭 방송을 기념해 혜택도 마련했다. 이날 방송을 통해 총 23만원 상당 ‘소닉 보스웰리아 크림’ 본품 60ml 6개와 휴대용 30ml 4개 구성을 최대 70% 할인된 6만9,000원에 제공한다.

‘토트넘 홋스퍼 소닉 보스웰리아 크림’은 60ml(정가 2만8,000원), 30ml (정가 1만6,000원) 2종으로 출시됐다.

유병영 에스고인터내셔널 대표는 “국내에 첫선을 보인 토트넘크림은 NS소싱팀과 전략적으로 5개월에 걸쳐 개발한 에스테르의 깐깐한 연구진이 성분과 제형감을 수백번에 걸쳐 개발한 피부 최적화된 제품”이라고 말했다.

더 자세한 제품 정보는 NSmall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