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수험생들에게 최상의 학습공간을 제공하고 있는 프리미엄 독서실창업,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기업 ㈜하우스터디가 원스톱 창업 시스템을 앞세워 올해에도 전국 각지에 가맹점을 늘려 나가겠다는 계획을 전해 예비 창업주들의 높은 관심을 사고 있다.

하우스터디는 전국 200여 곳이 넘는 가맹점을 개설, 운영중이며 누적회원이 80만명이 넘은 프리미엄 학습공간 브랜드로 유명하다. 특히, 작년과 올해 들어 하우스터디의 원스톱 창업시스템은 요즘 인기를 더하고 있는 하우스터디의 무인 운영관리 시스템과 더불어 그 인기를 더하고 있다.

기존에 하우스터디가 가지고 있는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집중학습에 최적화된 공간구성, 합리적인 창업비용 그리고 다양한 교육서비스 제공과 운영 노하우 전수에 이어 이제는 운영비 절감이 가능한 비대면 운영 시스템까지 원스톱 창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것이다.

하나의 완성된 창업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은 초보 창업자에게 아주 큰 힘이 된다. 여러 방면으로 이곳저곳 알아보지 않아도 되고 따로 전문가의 조언을 얻으러 다녀야 하는 수고를 덜 수 있으며, 과연 믿고 맡길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을 덜 수 있기 때문이다.

하우스터디는 이러한 원스톱 창업시스템에 프리미엄 독서실, 스터디카페 무인 운영관리 프로그램을 적용하면서 초보 창업자가 좀처럼 접근하기 힘들어하는 무인 창업도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제는 매장의 필수 선택이 되어버린 비대면 운영시스템. 하우스터디에서는 이미 수많은 데이터와 운영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여기에 정밀상권분석, 학습에 최적화된 인테리어, 다양한 교육서비스 등 예비 창업자에게 꼭 필요한 제대로 된 원스톱 창업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하우스터디는 이렇게 시스템화된 창업 솔루션을 앞세워 전국확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