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이투스교육.
출처=이투스교육.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온∙오프라인 입시 전문기업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이 국내 대표 편의점 프랜차이즈인 CU와 손잡고 학생들의 학교생활을 응원하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대거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이투스교육은 자사 온라인 강의 브랜드 ‘이투스’의 대표 1타 강사인 정승제, 이지영, 김민정의 얼굴을 전면에 내건 ‘이투스 1타 덮밥’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이벤트 ▲반 배송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 ▲기대평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투스 1타 덮밥’은 학업에 매진하는 학생들에게 든든한 한끼를 제공하고자 이투스교육과 CU가 함께 기획한 도시락 상품이다.

먼저 선착순 이벤트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매일 오후 6시 선착순으로 총 600명에게 이투스 1타 덮밥을 제공한다. 이어 25일부터 31일까지는 CU 모바일상품권과 치킨 쿠폰 증정 혜택이 추가된 반 배송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내달 14일까지 이투스 1타 덮밥을 먹고 SNS에 후기를 작성하거나, 이투스 이벤트 페이지에 ‘이투스 1타 덮밥’을 키워드로 4행시 또는 5행시를 적어 올리면 추첨을 통해 CU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소문내기 이벤트와 기대평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예비 고1부터 재수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투스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모든 이벤트에 참여한 학생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도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투스는 학년별 전 강좌와 이투스만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할인된 가격에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는 ‘이투스 X CU팩’도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수강권은 고1, 고2 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수강권을 구매한 학생에게는 이투스 1타 덮밥을 포함해 이후 제작되는 ‘CU 콜라보 굿즈’도 증정할 계획이다.

노재규 이투스교육 온라인사업본부장은 “본격적인 학교생활 및 수험생활의 시작을 알리는 3월 학력평가 시행에 맞춰 학생들에게 즐거움과 위로를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들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이투스교육은 학생들에게 최상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함과 동시에 여러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학생들의 꿈을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투스교육과 CU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