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박재성 기자]

맥도날드, 롯데칠성음료, 롯데푸드, 맘스터치, 올가홀푸드, 서울우유, 커피빈, 투썸플레이스, 롯데제과, 동아오츠카에서 3월3주차 신상품을 출시했다.

*맥도날드 'LCK 레전드팩'

맥도날드 'LCK 레전드팩'
맥도날드 'LCK 레전드팩'

맥도날드가 LCK 레전드팩을 출시했다.
한국맥도날드의 ‘LCK레전드팩’은 ‘1955버거 LCK 레전드팩’과 ‘슈비버거 LCK 레전드팩’ 2가지 메뉴로 만나볼 수 있다. 레전드팩에는 1955버거와 슈비버거 세트가 각각 담기며, 1개의 버거 세트와 함께 ‘애플파이’와 ‘상하이 치킨 스낵랩’까지 더해진 푸짐한 구성으로 제공된다.

*레쓰비 레트로 패키지

레쓰비 레트로 패키지
레쓰비 레트로 패키지

롯데칠성음료가 ‘레쓰비’의 레트로 패키지를 한정 생산한다.
올해 상반기까지 한정 생산되는 레쓰비 레트로 패키지는 출시 30주년을 기념하는 엠블럼 디자인 및 출시해인 1991년을 상징하는 로고를 넣어 브랜드 역사성을 강조하며 기존 제품과 차별화했다.

*롯데푸드, 봄 맞이 딸기 아이스크림 4종

롯데푸드, 봄 맞이 딸기 아이스크림 4종
롯데푸드, 봄 맞이 딸기 아이스크림 4종

롯데푸드가 딸기를 활용한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롯데푸드의 대표 빙과 브랜드에 딸기 콘셉트를 적용한 것으로 △돼지바 핑크, △빠삐코 딸기, △구구콘 스트로베리, △빵빠레 딸기 등 4종이다.
돼지바 핑크는 요거트 딸기를 적용해 상큼함을 강조했다. 딸기 시럽을 기존 바닐라 대신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감싸고 있다.
빠삐코 딸기는 딸기 아이스와 딸기 과육 시럽이 조화를 이룬다. 딸기 과육 시럽이 상큼함과 씹는 식감을 줘 먹는 재미가 있다.
구구콘 스트로베리는 딸기 아이스크림에 치즈아이스크림을 더해 풍부한 맛을 구현했다.
빵빠레 딸기는 부드러운 딸기우유맛을 느낄 수 있다. 딸기 아이스크림에 라즈베리 시럽, 생크림이 소프트콘 빵빠레와 부드러운 조합을 이룬다.

*맘스터치 '새우 불고기 버거'

맘스터치 '새우 불고기 버거'
맘스터치 '새우 불고기 버거'

브랜드 맘스터치가 불고기버거에 프리미엄 새우살 패티를 추가하여 한 번에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새우불고기버거’를 출시했다.
‘새우불고기버거’는 담백한 불고기 패티에 프리미엄 새우 패티를 추가하여, 풍성한 볼륨감과 함께 한 번에 두 가지 맛의 버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특히 통통한 새우살에 코코넛 가루를 다져 만든 새우살 패티는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이 살아있고, 불향이 가득한 불고기소스로 감칠맛까지 더했다. 신선한 피클과 양파, 양상추 등 야채도 조화를 이룬다.

*올가홀푸드, ‘순대·새우튀김’

올가홀푸드, ‘순대·새우튀김’
올가홀푸드, ‘순대·새우튀김’

올가홀푸드가 안심 재료만으로 만들어 가정에서 더욱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냉동 간편식 2종 ‘건강한 순대소를 가득 채운 병천식 옛날 순대’와 ‘바삭 왕새우튀김’을 출시했다.
‘건강한 순대소를 가득 채운 병천식 옛날 순대(400g/5,900원)’는 흔하게 볼 수 있는 당면 순대가 아닌 병천식 정통 순대 스타일이다.
‘바삭 왕새우튀김(400g/19,800원)’은 엄선된 신선한 새우를 정통 일식 방식으로 만들어 바삭하고 탱글한 식감까지 극대화했다. 큼직한 왕새우의 껍질을 벗긴 후 만들어 통통한 새우살의 탱글한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서울우유, ‘소용량 아이스크림 100㎖’ 4종

서울우유, ‘소용량 아이스크림 100㎖’ 4종
서울우유, ‘소용량 아이스크림 100㎖’ 4종

서울우유협동조합이 CJ프레시웨이와 협업하여 프리미엄 ‘소용량 아이스크림 100㎖’ 4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소용량 아이스크림 100㎖’는 흰우유, 초콜릿우유, 커피우유, 살롱밀크티 4가지 맛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100% 국산 원유를 사용하여 진한 우유의 풍미와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으며, 100㎖ 소용량 타입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커피빈, 봄 시즌 체리블라썸 신메뉴

커피빈, 봄 시즌 체리블라썸 신메뉴
커피빈, 봄 시즌 체리블라썸 신메뉴

커피빈코리아가 18일 체리블라썸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커피빈은 ‘체리블라썸 화이트 초콜릿 라떼’와 ‘스파클링 리치 블라썸’을 통해 벚꽃을 주제로 하는 봄 시즌 음료를 선보인다.
신메뉴 '체리블라썸 화이트 초콜릿 라떼'는 아인슈페너와 같은 고급스러움이 특징이다. 국내산 벚꽃을 원재료로 사용한 화이트 초콜릿 베이스에 에스프레소, 생크림이 함께 어우러져 깊고 풍부한 맛을 자아낸다.
아울러 새콤달콤한 핑크 구아바와 리치가 담긴 '스파클링 리치 블라썸'도 새롭게 출시된다. 달콤한 리치를 그대로 함유해 과육이 씹히는 식감을 느낄 수 있고, 탄산수를 더해 톡 쏘는 청량함을 담았다.

*투썸플레이스, ‘상큼+청량’ 과일 음료 2종

투썸플레이스, ‘상큼+청량’ 과일 음료 2종
투썸플레이스, ‘상큼+청량’ 과일 음료 2종

투썸플레이스가 봄을 맞아 새로운 활력을 선사하는 상큼한 과일 프라페 음료 2종을 출시했다.
자몽 시트러스 프라페는 자몽과 포멜로를 조합해 새콤달콤한 맛과 함께 일상에 힐링을 선사한다.
베리 리치 프라페는 비타민C, E가 풍부한 열대 과일 리치를 활용했다. 향긋한 리치와 상큼한 라즈베리, 레몬 셔벗이 잘 어우러진 음료로 입안 가득 산뜻함을 전한다.

*롯데제과, '목캔디 프로폴리스'

롯데제과, '목캔디 프로폴리스'
롯데제과, '목캔디 프로폴리스'

롯데제과가 신제품 ‘목캔디 프로폴리스’를 출시했다.
‘목캔디 프로폴리스’는 프로폴리스 과립을 캔디 안에 삽입한 제품이다.
프로폴리스(propolis)는 벌이 나무의 분비물을 채취하여 벌의 침(타액) 및 밀랍(beeswax)과 함께 섞어 만든 물질로 다양한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이번 ‘목캔디 프로폴리스’는 ‘허니민트맛’과 청량감을 강화한 ‘엑스트라쿨’ 2종이 있다.

*생수 '마신다' 토트넘 패키지

생수 '마신다' 토트넘 패키지
생수 '마신다' 토트넘 패키지

생수 ‘마신다’가 손흥민 선수가 소속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구단과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제작된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토트넘에서 뛰고 있는 손흥민 선수와 해리 케인, 가레스 베일, 해리 윙크스 4명의 모습과 토트넘 홋스퍼 공식 엠블럼을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