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의 신메뉴 체고바 체고치 제품. 출처=BBQ치킨
BBQ의 신메뉴 제품. 출처=BBQ치킨

[이코노믹리뷰=이정민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BBQ)는 체다치즈와 고다치즈를 혼합한 진한 풍미의 ‘체고 치즈소스’를 입힌 ‘체고바(체다고다바삭칸)’과 ‘체고치(체다고다치즐링)’ 순살치킨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체고바’ 순살치킨은 BBQ올리브오일로 바삭하게 튀겨 낸 순살바삭칸치킨에 진한 풍미의 체다와 고소한 맛이 특징인 고다 치즈를 조합한 황금빛 ‘체고 치즈소스’를 얹혔다.

‘체고치’ 순살치킨은 단짠맛을 내는 치즈 시즈닝이 입혀진 순살치즐링치킨에 또 한 번 ‘체고 치즈소스’를 더했다. 치즈 매니아를 위해 ‘치즈 맛의 최고치’를 구현한 치킨이다.

이번 신제품 가격은 ‘체고바’ 1만9,900원, ‘체고치’ 2만900원이다. 두 제품 모두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의 순살 28조각으로 구성됐으며, ‘체고 치즈소스’가 함께 제공돼 입맛과 기호에 맞게 찍먹(찍어 먹기)·부먹(부어 먹기)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지난 15일에 출시한 ‘황올한 깐풍치킨’, ‘황올한 깐풍치킨 순살’까지 총 4종의 신메뉴를 출시했으며, 이를 기념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BBQ앱을 오는 28일까지 이용할 경우 전 메뉴 주문 시 속안심 10조각을 증정하고, 배달의민족을 오는 21일까지 이용할 경우 최대 6,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BBQ 관계자는 “아이들과 젊은 층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치즈를 듬뿍 넣은 ‘체고바’, ‘체고치’와 매콤·새콤·단짠이 특징인 ‘황올한 깐풍치킨’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신제품의 출시로 10·20대 고객들에게 인기있는 브랜드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