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잠에 쉽게 들지 못하는 현대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잦은 야근과 회식, 밤늦게 까지 공부하는 학생들 등 적정 수면시간을 지키면서 숙면을 취하기란 쉽지 않다. 수면에 좋은 차, 숙면에 좋은 향 등 꿀잠을 돕는 수면용품들이 많지만 최근 감태추출물이 함유된 수면영양제가 인기를 얻고 있다.

감태추출물은 식약처로부터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아 원료로 숙면하는 법을 찾는 이들에게 제격인 원료이다. 인체적용시험 및 동물실험을 통해 해당 원료의 기능성을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감태추출물 수면영양제 중 온궁민건강프로젝트(주)에서 선보이는 감태잠태는 특히 기능성 원료인 감태추출물에만 집중한 제품으로 감태 효능을 기대해볼 수 있는 제품이다. 수면과 관련하여 인정받지 않은 원료는 배제하였으며, 감태추출물의 지표 성분인 디엑콜 함유량도 30mg을 충족해 잠이 안올때 챙기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붕해도 시간도 빨라 체내 흡수에도 용이하다는 것이 특장점이다. 붕해란, 정제와 같은 고형제가 체내에서 입자 크기로 부스러져 녹는 정도이다. 붕해가 빠르면 빠를수록 체내 흡수에 용이하기 때문에 30분 이내로 이루어지는지 확인하면 된다. 감태잠태는 식약처에서 제시한 기준치인 60분보다 2배 빠른 30분 이내로 빠른 붕해가 가능하다.

안전성, 기능성, 품질 면도 인증을 받았다.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 마크와 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인 GMP 인증 마크도 획득해 신뢰도가 높다. GLP 기관을 통해 원료의 독성 시험 평가도 통과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감태잠태 관계자는 "현대인들에게 숙면은 어려운 과제가 아닐까 싶다. 그러므로 숙면에 좋은 음식인 감태추출물을 통해 수면의 질 개선을 먼저 개선해보길 바란다"며, "감태잠태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매일 자기 30분에서 60분 전에 2정씩 섭취하면 된다. 또한 정제 사이즈도 작아 목 넘김에도 수월하며 개인 상태에 따라 1정으로 조절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온궁민건강프로젝트(주)에서는 감태잠태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규회원가입을 하면 즉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적립금과 제품에 대한 후기를 남기면 최대 1만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으며 3세트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슬기로운 소독생활 1세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