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에서 즐기는 언택트 ‘축구대잔치’ 개최. 출처=한세드림
집 에서 즐기는 언택트 ‘축구대잔치’ 개최. 출처=한세드림

[이코노믹리뷰=이정민 기자] 국내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컴피 클래식 유아동 브랜드 컬리수는 집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축구대잔치’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컬리수는 지난 2013년부터 연 2회 상하반기 무료 유소년 축구 대회인 ‘축구대잔치 리틀K리그’를 개최해왔다. 지난해의 경우 코로나19 확산으로 진행하지 못하게 되었으나, 올해는 집에서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언택트로 기획됐다.

이번 축구대잔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아이가 축구 대회에서 골을 넣었을 시 어떤 골 세레머니를 할지 영상을 촬영해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에 필수 해시태그(#컬리수, #컬리수집콕챌린지, #컬리수집콕축구대잔치)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자신만의 개성을 담아 인상적인 골 세레머니를 한 어린이에게는 반 친구들 모두에게 축구 유니폼 상의가 증정된다. 유니폼 수령 후 사진을 찍어 SNS 채널에 업로드하면 축구공을 추가로 제공해, 반 친구들과 함께 같은 유니폼을 입고 축구공을 나눠가질 수 있다.

아울러 온라인몰 아이스타일24와 함께하는 ‘뛰어라 우리아이’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9일까지 아이스타일24에서 간단한 퀴즈를 맞추면 축구공과 컬리수, 플레이키즈프로, 리바이스키즈, 컨버스키즈 오프라인 매장과 아이스타일24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한세드림 컬리수 이미화 사업부장은 “컬리수 축구대잔치는 매회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성황리에 개최되었으나,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지난해는 진행하지 못해 아쉬움이 매우 크다”며 “올해는 안전하게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언택트로 기획된 만큼, 멋진 골 세레머니를 다양하게 연출해보고 반 친구들 모두와 함께 유니폼도 맞춰 입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컬리수 축구대잔치 리틀K리그는 한세예스24홀딩스와 공동 주최하고 한국유소년축구교육원이 주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