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대한민국 대표 눈 건강 시력지킴이 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흥수)은 신축년 새해 신규 가맹점인 나주혁신도시점(경기도 성남시 창곡동)을 22일 첫 오픈 한다.

다비치안경은 쾌적한 쇼핑이 가능한 대형 매장으로 다양한 디자인과 브랜드의 안경을 선보이는 동시에 제조사 직거래 방식의 유통구조를 통해 저렴한 안경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274번째 가맹점인 위례신도시점은 경기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에 입점하고 있으며, 주차가 가능해 자가 이용 시에도 불편함 없이 방문할 수 있다.

특히, 차별화된 10가지 한국식 실무 예비 검사와 21가지 전문 양안시 검사를 통해 고객 눈 상태에 따른 개인 맞춤형 안경과 콘택트렌즈를 추천하고 있으며, 난시&멀티포컬 피팅 센터와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 마이다스엠 피팅 센터를 둬 전문성을 요구하는 기능성 콘택트렌즈 및 누진 렌즈 최적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위례신도시점은 오픈을 기념해 뜨레뷰, 아큐브 등 국내외 팩렌즈를 최대 65%까지 할인 판매하며, 수입 및 국산 명품 선글라스와 안경테를 50%까지 할인 한다. 또한 3일 착용으로 가성비 높은 콘택트렌즈인 ‘뜨레뷰’와 10대 눈건강을 위한 7일 착용 렌즈 ‘텐션’은 만원 추가 시 한 팩 더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가까이 멀리 모두 잘 보이는 다비치안경의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인 ‘마이다스엠(MIDASM)’은 비비엠, 모간, 다온 안경테 및 수입테 구매 고객에 한해 최대 2단계 사양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부적응시 100% 환불 받을 수 있다. 오픈 기념 다양한 할인 혜택들은 다비치안경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다비치마켓의 쿠폰을 다운받아 매장에 제시하면 적용 가능하다.

오픈 기념 경품 행사로는 ‘꽝 없는 복권’ 이벤트를 통해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이슨 청소기,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램프쿡 자동 회전 냄비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고, 방문만으로도 라면, 각티슈, 손소독제, 마스크 목걸이 등 다양한 선물을 100% 증정한다.

다비치안경의 관계자는 “다비치안경은 고객사랑브랜드 대상 안경 부문 9년 연속 수상 중인 국내 최대 안경체인으로 오랜 기간 동안 고객들의 사랑과 신뢰를 받아 왔다”라며, “이번 신규 오픈을 통해 위례신도시 주민들도 전문 안경사의 검사와 피팅 서비스를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비치안경체인은 274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국내 최대 안경 전문 기업으로 가맹점과 상생을 목표로 가맹점 수익 창출을 위해 다양한 PB상품 및 최고의 전략 정책을 지원하고 있다. 최근에는 개인맞춤형 누진렌즈의 저변 확대와 전문 검사 및 피팅 서비스를 통한 난시 렌즈 대중화 선언, 경제적인 이유로 렌즈 착용 권장일을 지키지 않아 눈 건강을 위협 받는 10대들을 위한 7일 착용 렌즈 출시 등의 3.3.3 전략을 비전으로 제시하고 국민들의 눈 건강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