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1천만 개 판매 돌파 기념 퀴즈 이벤트 진행. 출처=이니스프리

[이코노믹리뷰=이혜라 기자] 이니스프리는 15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오리지널’과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의 누적 판매량 1000만 개 돌파를 기념해 ‘화산송이 퀴즈 이벤트’를 이날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에서 천만셀러로 등극한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의 별명을 맞히면 10% 중복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은 선착순 1만 명에게 증정되며 화산송이 클레이 팩류 구매 시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가 1천만 개 판매고를 올리기까지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폭염이 예상되는 올해 여름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의 강력한 모공 케어 효과로 속 시원한 모공쾌감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는 2019년 기준 누적 판매 1000만 개를 돌파한 이니스프리 대표 모공팩이다. 강력한 흡착력을 지닌 제주 화산송이를 함유해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특히 기존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오리지널을 개선한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는 인체적용시험으로 피지 98% 흡착력을 입증해 모공 청정에 탁월한 효과를 지녔다. 여기에 모공수렴, 블랙헤드, 각질, 과다피지, 딥클렌징, 미세먼지 세정, 쿨링, 브라이트닝, 피부결개선, 피부탄력 등 열 가지의 모공 고민에 도움을 주는 모공 토탈 케어제품이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