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이들이 자신감 상승과 만족감을 높이기 위해 음경확대수술 등 남성수술을 결심하고 비뇨기과를 찾는다. 그런데 막상 상담을 받아본 후 터무니없는 남성수술비용 때문에 포기하고 돌아서는 경우가 많다. 실제로 서울 강남의 비뇨기과들에서는 대부분 300~400만 원을 웃도는 남성수술가격에 음경확대 등이 이뤄지고 있다. 이렇듯 높은 남성수술가격에 대한 부담으로 평소 갖고 있던 왜소 콤플렉스를 해결하지 못하는 이들이 많다.

또 하나 남성수술을 포기하게 만드는 큰 요인은 바로 수술 후 일상생활의 번거로움이다. 남성수술후기를 찾아봐도 일상생활에서 일정기간 동안 불편함을 겪었다는 말을 많이 찾아볼 수 있을 정도다.

이러한 고민들을 반영해 자이비뇨기과 이병기 원장은 최근 비수술적 방법으로 확실한 확대 효과를 볼 수 있는 매트릭스필러 남성시술을 개발, 많은 남성의 수술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매트릭스필러 시술은 칼을 대지 않는 간단한 주사 시술이라 비용이 저렴하면서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큰 장점이 있다. 이에 바쁜 직장인들과 20대 초반의 젊은층, 대학생들까지도 이 시술을 많이 찾고 있다.

시술 시간은 단 5분이며, 시술 후 흉터와 통증이 없고 당일 샤워가 가능할 정도로 일상으로 빨리 복귀할 수 있다. 또한 남성수술비용을 줄이고 시술 후 병원을 재방문해 드레싱 등의 후 처치를 받아야 하는 번거로움 없애 편리하다.

이렇듯 시술은 간단하지만 효과는 평균 30% 정도의 확대 효과가 있어 만족도가 더욱 높다. 신경과 피부층 사이에 필러젤을 주입해 귀두와 음경의 크기와 길이연장을 해줄 뿐만 아니라 신경전달 둔화 효과로 남성들의 또 다른 고민인 사정 지연까지 해결해준다. 기존의 필러보다 입자가 5배 이상 커 경도가 훨씬 더 강하고 유지기간 또한 일반 필러가 6~8개월인데 반해 3~5년으로 현저히 길다.

자이비뇨기과 이병기 원장은 "기존 필러는 수분 성분 비중이 크기 때문에 경도가 약하고 수분 성분이 1~2주일 사이 소변으로 배출돼 유지기간이 짧지만 매트릭스필러 입자는 수분성분이 적어 확실한 보호막 역할을 하며 필러 성분이 다 흡수돼도 입자 사이사이 세포재생효과가 크기 때문에 오랫동안 만족을 느낄 수 있다"면서 "지방이나 대체 진피로 음경확대 후 크기나 유지기간에 대해 불만족했거나 고가의 수술을 받은 뒤 여러 부작용과 불편함만 겪은 이들에게 매트릭스필러가 속시원한 해결책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남성 음경확대수술은 가격과 비용, 남성수술후기를 꼭 따져봐야 하는 수술이다. 또한 민감한 부위에 하는 것으로 반드시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의료진과 상담을 거쳐 진행하는 것이 좋다. 자이비뇨기과는 2014년 BNC코리아 생산 필러 소비량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2015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으며 SCI급(과학논문인용색인) 논문 다수 발표로 세계적인 연구 성과를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