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으로 보편적으로 사용 되고 있다는 레이저시술. 과연 주근깨레이저비용은 어느 정도 일까? 모 피부과에 따르면 약 60~70만원대의 금액으로 주근깨제거, 잡티제거, 얼굴기미제거 등의 시술을 할 수 있다고 한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비록 거금이 들더라도 만족스러운 주근깨제거 효과를 얻고 싶은 마음에 피부과를 방문하게 된다.

그러나 주근깨레이저 시술한 환자들의 의견에 따르면, 지속적으로 시술 받았을 때 피부가 민감해지거나 붉게 달아오르는 현상, 혹은 피부가 매우 얇아지는 현상을 느껴 기미레이저시술을 중단하게 된다고 한다. 또한 지속적으로 하기에는 주근깨레이저비용이 많이 들어 부담스러운 마음에 관두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고 전해진다.

주근깨레이저비용을 줄이면서, 피부에 민감한 부분 없이 깨끗하게 주깨치료는 물론 기미치료까지 확실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이런 고민을 한다면 이 제품에 대해 주목할 필요성이 있다. 그것은 바로 집에서 기미없애는방법으로 대표적인 장희빈미안법이다. 기미제거방법으로도 유명하지만 주근깨제거와 얼굴잡티제거에도 효능이 자자하다고 알려져 있다.

화학성분이 전혀 들어가 있지 않은 100% 천연분말을 사용한 팩으로, 사용법이 간단하여 바쁜 직장인들이나 가사에 지친 주부들이 사용하기에 적절하다고 알려져 있다. 주근깨레이저비용도 비용이지만, 시간에 쫓기며 피부과를 방문하는 것도 어떻게 보면 낭비라고 할 수 있겠다. 피부의 최대의 적은 스트레스 이므로, 비용과 시간낭비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천연팩이 피부의 고민을 싹 지워줄 것이라고 전해진다.

기미잡티제거에도 좋은 천연팩은 일반용과 민감용으로 나누어져 있어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는 천연팩을 고를 수 있다. 100% 천연분말을 물과 섞으면 반죽이 되는데 이 반죽을 얼굴에 바르고 10-15분 정도를 휴식했다가 세안하는 방식의 타입이다.

일주일에 2~3번 사용으로 3개월 이상을 주의사항과 사용법을 지키며 꾸준히 기미치료 방법으로 사용한다면 주근깨레이저비용은 줄어들고 기미잡티제거 효능도 있기에 만족스러운 효과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기미치료로 사용되는 장희빈미안법은 한번 구입 후 6개월 이상 사용할 수 있는 양이며, 6개월 이내에 기미없애는방법의 효과를 보는 이들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번 구입 하는 비용은 10만원대도 되지 않은데에 기미잡티제거 방법으로 6개월 이상 사용할 수 있는 양이기 때문에 주근깨레이저비용에 부담스러워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평을 얻는 것도 당연한 일인듯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