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구매 대행을 통해 국내에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60년 전통의 아메리칸 빈티지 백팩 ‘켈티(KETLY)’가 국내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켈티 빈티지 캡틴(Vintage Captain)과 데이팩(Day Pack)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켈티(KELTY) 로고가 새겨진 반다나 손수건을 증정하는 것.

켈티 빈티지 캡틴백과 데이팩은 일상생활뿐 만 아니라 트레일러닝, 자전거 등 야외활동에 편안하게 스타일링 가능한 배낭이다. 빈티지함과 모던함이 함께 묻어나며 수납이 용이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여기에 이벤트로 증정되는 켈티 반다나 손수건은, 마이크로 화이버(microfiber)의 극세사 소재를 이용한 제품이다. 물기가 빠르게 말라 여름철 아웃도어에서 사용하기 좋은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스카이, 옐로우, 네이비, 레드, 카키 총 다섯가지 컬러로 이루어져 있다.

이번 이벤트는 켈티 오프라인 매장인 롯데백화점 백패커스 매장 및 현대백화점 쿤덴샵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오는 7월말까지 이어질 전망이다.

또한 이미 제품을 구매를 한 고객에게는 켈티 페이스북을 통해 구매 후기 또는 착용 컷을 올리면 켈티 반다나 손수건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