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선택하고, 우리가 모이면, 극장이 열린다..

무비꼴라쥬 T.O.D 론칭

무비꼴라쥬는 지난 13일부터 내가 원하는 작품을 보고 싶은 시간, 원하는 장소에서 볼 수 있는 '무비꼴라쥬 T.O.D' 서비스를 시작했다.

'무비꼴라쥬 T.O.D(Theatrical-On-Demand)'는 관객이 직접 선택한 영화, 극장, 시간에 목표 인원이 참여하면 극장 상영이 실현되는 ‘관객주문형’ 상영방식이다.

지난 4월 무비꼴라쥬 확대 오픈 기념으로 진행되었던 T.O.D 체험판은 약 2주 동안 1,000여 명이 참여한 바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CGV 홈페이지 내에서 작품, 극장, 날짜, 시간을 선택한 후 T.O.D를 개설, 개인이 홍보해 정해진 인원 이상이 참여하면 된다.

T.O.D가 상영확정이 되면 예매 안내 SMS를 받은 후, 해당 T.O.D를 예매를 하면 된다.

한편 이번 T.O.D 서비스를 통해 관객의 선택을 기다리는 영화도 있다.

최근 개봉해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러스트 앤 본>, <로마 위드 러브>와 <미드나잇 인 파리>를 비롯해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티파니에서 아침을> 등의 고전에 이르기까지 총 19편의 다양한 작품들이 상영 대기 중이다.

CGV 무비꼴라쥬 극장팀 한승희 팀장은 "관객들이 극장에서 종영한 영화를 스크린에서 볼 수 있는 기회는 특정한 기획전을 제외하고는 거의 없다”며 “무비꼴라쥬는 T.O.D라는 새로운 서비스를 통하여 멀티플렉스에서 보다 다양한 영화를 만날 수 있는 새로운 관람문화를 만들어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무비꼴라쥬는 이번 T.O.D 서비스 론칭에 맞이해 T.O.D 참여 고객 중 최초상영작 예매 고객 전원에게 CJ ONE 포인트 5,000점을 지급하며, 참여인원에 따라 1~3천원 할인 쿠폰을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또 T.O.D 론칭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무비꼴라쥬 T.O.D 액정크리너’를 각 무비꼴라쥬 극장에서 무비꼴라쥬 영화 관람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제공한다.

 

CGV 핫 이벤트

★ 고객감사이벤트 <ONE TOWN SALE> 눈길

CJ ONE은 디지털 조선일보가 주최한 '2013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수상기념으로 'ONE TOWN SALE'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7월 14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CJ ONE 회원에게만 제공하는 혜택으로 이벤트 기간 중 온,오프라인 브랜드 제품 구매 시 최대 80% 할인한다.

단, 일부 지점 제외.

또 오는 7월 31일까지 CJ ONE에 신규가입 후 포인트를 신청한 모든 분께 2000 CJ ONE 포인트를 증정한다.

끝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가까운 CJ TOWN에서 나만의 즉석 ONE BOX CAR 만들기 행사와 함께 푸짐한 경품 추첨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 <2013 중국영화제> 개최 기념 예매 이벤트 개최

CGV는 <2013 중국영화제> 개최를 기념해 특별한 예매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6월 20일까지 실시되는 본 이벤트는 영화제 공식 트레일러 감상 후 CGV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영화제 상영작을 예매하는 고객 중  총 20명을 추첨해 차이나 팩토리 식사권, 향초 티셔츠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 <맨 오브 스틸> 개봉 기념 한정판 이벤트 콤보 런칭 눈길

CGV는 블록버스터 <맨 오브 스틸>의 개봉을 맞아 주요 극장 매점에서 ‘맨 오브 스틸 콤보’를 론칭, 한정 판매한다.

‘맨 오브 스틸 콤보’는 영화 이미지가 래핑된 콜라컵에 슈퍼맨 캐릭터의 피규어 탑퍼(topper)를 만날 수 있는 특별 콤보메뉴.

참고로 맨 오브 스틸 콤보는 'CGV콤보', '빅초이스콤보', '패밀리콤보' 총 3종 구성으로 즐길 수 있으며, 판매 극장은 CG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