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TV 기능을 더한 23인치(58cm) 와이드 LCD모니터 신제품(모델명 M2362D)을 최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공부방에서 교육방송을 시청하거나 벽걸이 형태로 주방에 설치하는 등의 다용도 TV모니터 수요를 겨냥했다. 디자인 측면에서 제품 하단부를 붉은색이 감도는 투명한 소재로 처리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 풀 HD영상을 지원하며 제품 테두리에 SRS(Sound Retrieval System) 스피커를 내장해 생생한 입체음향을 구현했다.

2개의 HDMI(고화질 멀티미디어 인터페이스) 단자를 갖춰 AV기기, 콘솔게임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기를 손쉽게 연결할 수 있다.

이 밖에 ▲선명한 화면 ▲편안한 화면 ▲영화 ▲스포츠 ▲게임 등 최적의 영상모드를 버튼 하나로 편하게 선택할 수도 있다.

만족도와 재구입 의향 높았다
한국후지제록스, 9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


한국후지제록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09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9년 연속 복사기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최근 밝혔다.

지난 4월부터 8월까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전국 성인 남녀 1만1804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한국후지제록스는 전반적 만족도, 요소 종합만족도, 재구입 의향의 3가지 모든 항목에서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다시 한번 정상을 차지했다.

특히 요소 종합만족도의 복사 선명도, 잔고장 없음, 기능조작의 편리성, 회사에 대한 신뢰도 등에서 조사 응답자들의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분석됐다.

복사기 부문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 이래 9년간 부동의 1위를 고수하고 있는 한국후지제록스는 고객의 신뢰를 받는 기업으로서의 명성을 더욱 확고히 하기 위해 향후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전략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자연주의 화장품, 이제 온라인에서
메리린, 온라인 판매 스타트
자연주의 화장품 메리린(www.merryreen.com)이 지난 9월25일 부터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다.

리얼 자연주의 브랜드(Real Naturalism Brand)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메리린은 깨끗한 강원도 홍천 잣나무에서 추출한 피톤치드를 이용해 잦은 트러블로 고생하는 20대를 겨냥한 제품으로 지나치게 과도한 영양분과 복잡한 스킨케어보다는, 스스로의 면역력을 향상시켜 주는 프로그램이 필요하다는 생각으로 제품을 개발했다.

이에 메리린은 3~4가지 스킨케어만으로도 충분히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매력적인 피부를 가꿀 수 있는 진정한 스킨케어의 방향을 제시한 제품을 출시했다.

피부 각질관리가 기본인 하이드라 필링젤을 비롯해 효소파우더 클렌저, 2가지 종류의 천연비누, 토너, 세럼 , 비타민C 스팟 세럼, 수분크림 등 7가지 제품군으로 구성 되어있다. 문의 : 02-535-1030

프랑스 특등급 와인으로 디너를
밀레니엄 서울힐튼, 프랑스 식당 시즌즈서


국내 최고의 프랑스 식당 밀레니엄 서울힐튼 시즌즈에서는 와인 애호가를 위해 프랑스 보르도 특등급 와인을 음미할 수 있는 ‘보르도 특등급 와인 디너’를 오는 10월23일(금) 개최한다.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셰프 박효남 상무의 세련되고 정제된 요리가 특등급 와인의 깊이 있는 풍미에 더해진다.
※ 행사 참가인원은 24명으로 한정(선착순 예약)

▶ 날짜 : 2009년 10월 23일(금) 저녁 7시
▶ 장소 : 밀레니엄 서울힐튼 프랑스 식당 시즌즈
▶ 가격 : 55만원/1인 (세금 및 봉사료 별도)
▶ 문의 및 예약 : 시즌즈 02-317-3060

‘아이폰’과 ‘닌텐도’에 도전장
오코스모스, 세계적 수준의 MIP 독자 개발


국내 한 벤처기업이 아이폰과 닌텐도에 야심찬 도전장을 내밀었다. 주인공은 대전 대덕테크노밸리에 위치한 ㈜오코스모스(www.ocosmos.co.kr)로,

이 회사는 지난 8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독자적인 원천기술인 ‘오모스(OMOS)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자체 개발한 세계적 수준의 휴대용 포켓 PC를 전격 공개했다.

오모스 인터페이스란 PC의 키보드와 마우스의 기능을 동전 크기의 한두 개 다방향 키로 통합해 완벽하게 수행할 수 있는 혁신적인 모바일 입력장치.

오코스모스가 이날 공개한 제품군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기반으로 한 OCS5(제품군 MIP, Multimedia Internet Phone)와 닌텐도 Wii의 기능을 능가하는 게임 컨트롤러 ‘O-bar(오바)’로 업계에서 관심의 대상이 되는 제품군이다.

영업사원 건강, 회사가 챙긴다
OB맥주,‘제2기 505 건강 캠페인’ 진행


OB맥주는 지난 상반기에 이어 사내 건전 음주문화 조성과 직원 건강 증진을 위해 ‘제2기 505 건강 캠페인’을 올 연말까지 총 12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505 건강캠페인’은 ‘음주량 50% 줄이기’(5), ‘담배 ZERO’(0). ‘허리사이즈 5cm 줄이기’(5) 등의 구체적인 목표하에 직원들의 체계적인 건강 관리를 돕는 프로그램으로, 하반기에 진행되는 ‘제2기 505건강 캠페인’은 최전방에서 열심히 뛰고 있는 영업사원들의 건강 챙기기에 나선다.

기초체력, 체성분 검사 등 기초 건강검진을 시작으로, 월 2회 서초구 보건소의 영양사 및 운동처방사가 OB맥주를 직접 방문하여, 전문적인 검진과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직원 개개인과 건강관리 상담을 나누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메모리카드, 이젠 빠르게 읽고 쓴다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 CF카드 출시


샌디스크(SanDisk)는 최근 전문가용 메모리 카드의 성능, 용량, 안전성 기준을 한 차원 높인 ‘익스트림 프로(Extreme Pro)’ CF카드를 출시했다.

익스트림 프로 CF카드는 최대 90MB/s1 속도로 빠른 읽기 및 쓰기 속도를 구현하는 고급 메모리 컨트롤러와 샌디스크 파워 코어 컨트롤러를 내장해 이전 샌디스크 하이엔드 카드 제품보다 두 배 더 개선된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카드를 갈아 끼울 필요 없이 촬영 세션을 연장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16~64GB 용량의 저장 공간을 지원한다.

샌디스크 익스트림 CF카드는 8~32GB 용량으로 약 11만9000~35만90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이번 16~64GB 익스트림 프로 CF카드의 가격은 약 37만9000~124만9000원이다.

여심잡는 이탈리아 와인 나왔다
롯데주류, ‘티아라(Tiara)’ 출시

롯데주류는 모스카토와 코르테제 품종을 사용한 이탈리아 와인 ‘티아라(Tiara)’를 새로 선보인다.

티아라는 달콤하고 도수가 낮은 화이트와인으로, 파티와 모임을 즐기는 20, 30대 여성층에게 더욱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왕관을 의미하는 ‘티아라(Tiara)’는 미스코리아대회의 상징일 뿐 아니라 웨딩드레스의 장식 소품으로 빠지지 않고 사용되는 인기 아이템이다.

티아라는 브랜드명을 라벨에도 살려 새하얀 왕관무늬에 금테두리를 두른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밝은 밀짚색의 컬러가 가을 들판의 황금빛 벼를 연상시켜 가을과 잘 어울리며, 싱그러운 야생화 향이 조화를 이뤄 신선하고 복합적인 맛을 즐길 수 있다.

적당한 기포가 꾸준히 피어올라 입맛을 개운하게 해 식전주로 즐기면 좋다.
가격은 1만8천원. 문의 : 02-3459-1402


키워드

#비즈브리프